전체메뉴
배럴, ‘어반 피트니스 라인’ 공개 기념 홈페이지 개편
더보기

배럴, ‘어반 피트니스 라인’ 공개 기념 홈페이지 개편

최현길 기자 입력 2015-10-22 15:37수정 2015-10-22 15:4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F/W 시즌 어반 피트니스 라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카테고리별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어반 피트니스를 포함해 여성에게 특화된 모든 제품들을 담은 ‘우먼샵’ 페이지, 그리고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있는 ‘배럴샵’ 페이지로 분류돼 제품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디자인 또한 배럴의 브랜드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배럴샵’의 경우 배럴의 아이덴티티인 스웰그래픽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우먼샵’의 경우 사람의 건강한 체온인 36.5도의 각을 가진 삼각형을 메인 이미지로 활용해 스포츠와 신체의 조화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배럴 담당자는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버전도 리뉴얼을 진행, PC와 스마트폰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배럴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배럴 기존 제품뿐 아니라 새롭게 선보인 ‘어반 피트니스 라인’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한편, 배럴은 ‘SWEAT ON’을 주제로, 데일리 피트니스 시 활동적이고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한 F/W시즌 어반 피트니스 라인을 공개한 바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