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 일성건설의 신규 BI 적용해 이달 분양

  • 입력 2015년 10월 12일 17시 43분


코멘트
- 일성건설, 지난 9월 트루엘(True L)브랜드 신규 BI 출시 및 잇따른 정비사업 수주로 업계주목
- 10월 강원도 춘천시에 주거선호도 높은 후평동 일대에 대단지,중소형 아파트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 1123세대 공급예정


트루엘 브랜드 BI 리뉴얼
일성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BI를 리뉴얼하고, 첫번째로 선보이는 사업지인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는 춘천시 후평동에 건립되는 1123세대 중소형 위주의 대단지 아파트로 이달 말 분양예정이다.

1978년 창사이래 국내외로 사업을 펼치며 탄탄히 성장하고 있는 중견 건설업체인 일성건설은 지난 9월 아파트 브랜드인 트루엘(True L)의 BI를 새롭게 바꾸며 ‘작은 변화, 디테일에 집중한 주거공간의 건설’이라는 주택철학을 다시 한번 되새겼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진심이 담겨있는 진정한 집, 트루엘(True L)은 변함없는 가치를 상징하는 T와 시대적 가치를 나타내는 L로 진정성을 가지고 진심을 다해 건설하고 고객에게 품격있는 삶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가치다.

국내외 건설시장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
최근, 일성건설은 신규수주 및 뛰어난 분양성적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올해 초 부산 구포7구역 재개발사업(999세대)을 시작으로, 서울 홍은제13구역 재개발사업(750세대), 대구 노원2동 재개발사업(1,475세대) 등 연달아 수주하며 활발한 주택사업을 펼치고 있다. 올 11월에는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에도 200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서울 마곡지구에 공급한 오피스텔 ‘마곡나루역 일성트루엘 플래닛’이 분양 3개월여 만에 100% 완판이 되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파라과이, 몽골,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에서도 활발하게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특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건설사중 최초로 파라과이 시장에 진출하여 파라과이 고등직업훈련원, 파라과이 8번 국도 건설을 수주하여 공사 중에 있고, 올해에도 산빠블로 모자병원 건설공사를 수주하였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위주 1,123세대 대단지 프리미엄
이러한 가운데 일성건설이 신규 BI를 도입한 후 처음으로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후평주공2단지 재건축사업인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를 이달 말 분양예정이다.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는 지하 2층 ~ 지상 20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40㎡, 총 1123세대로 일반분양은 532세대 공급될 예정이다. 최근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59㎡, 68㎡, 84㎡타입의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되며, 희소성이 높은 140㎡의 최고층 펜트하우스도 5세대가 공급된다. 춘천지역에서는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가 2011년 분양 이후 처음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전 타입 남향위주의 배치 및 탑상형과 판상형의 적절한 조화로 최적의 일조권과 통풍권이 제공된다. 대단지 아파트의 품격에 맞춰 편리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시스템,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보안설비시스템, 넉넉한 수납을 위한 알파공간, 즐거운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제공하고 외관디자인 설계특화계획으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춘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교육환경, 생활인프라, 교통여건이 최적인 더퍼스트
춘천 일성트루엘 더퍼스트가 들어서는 후평동은 춘천에서도 교육환경 및 생활인프라, 교통여건 등이 잘 갖춰져 주거여건이 좋기로 손꼽히는 곳이다.

단지 인근에는 명문학교들이 밀집해 탁월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강원대학교 부설유치원을 비롯해 부안초, 동춘천초, 후평중, 봉의중, 춘천여고, 강원대사대부고, 봉의고 등 뛰어난 학군을 보유하고 있고, 학원가도 넓게 형성되어 있다. 특히, 강원대학교 부설유치원, 부안초와 후평중은 단지 바로 가까이 있어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교육 할 수 있다. 그 외 강원대, 춘천교대, 한림대 등 대학교들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게 잘 갖춰져 있다. 도보로 가능한 강원대병원과 한림대병원 등 대형병원이 인근에 있고, 롯데마트, CGV, 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강원도청, 춘천시청 등 관공서도 가까이 있다. 구봉산 자락에 인접해 있으며, 의암공원, 북한강 등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춘천 중심부에 위치하여 춘천 어디든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춘천IC와 경춘선 남춘천역 및 춘천역이 차로 10분거리에 있어 광역교통도 편리하다. 또, 70번국도를 이용해 수도권으로 진입도 용이하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공지로 178번길 (석사사거리 남부지구대 맞은편)에 건립 중에 있다.

한편, 일성건설은 2015년 매일경제 제19회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우수상을 비롯하여 2014년 한경주거문화대상 수상 및 한국토지주택공사 시공VE경진대회 최우수상 등 시공력을 인정받고,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문의 1544-1811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