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말체험·포토존·북카페…“렛츠런 야간가을축제로 오세요”
더보기

말체험·포토존·북카페…“렛츠런 야간가을축제로 오세요”

스포츠동아입력 2015-10-09 05:45수정 2015-10-09 05: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역 인근 ‘렛츠런파크 서울’에 전시된 국화작품을 관람하는 직장인들의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축제 즐기기

14∼18일까지 요일별 체험 이벤트


렛츠런파크 서울의 가을은 축제 한마당이다. 특히 10월 14∼18일은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야간축제의 꽃이다. 렛츠런야간가을축제는 말체험, 먹거리, 포토존, 북카페 등 다양한 체험존과 ‘행운의 길’, ‘자연의 길’, ‘상상의 길’, ‘즐거움의 길’로 구성된 야간 산책로로 구성됐다. 요일별 축제 즐기는 포인트를 소개한다.


14일(수) 가을을 듣다

관련기사

14일엔 솔밭무대에서 오후 6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재즈밴드와 브라스밴드 공연이 있다. 추천 포인트는 킹스브라스밴드 내한공연 관람. 꽃마차 타고 청동마상까지 이동(정문) 한 뒤 소원 빌고 기념촬영 (위시볼 스퀘어)한다. 이후 ‘해피데이’ ‘킹스브라스밴드’ 공연 관람 (오후 6시20분∼ 8시) 한 뒤 간식타임(푸드존)을 즐긴다. 3구간 체험존에서 펼쳐지는 말종이 인형 만들기, 말먹이 주기 체험은 덤이다.

● 15일(목) 가을을 춤추다

추천 포인트는 말하는 숲, 북카페, 스윙재즈댄스 관람이다. 소원빌고 기념촬영 (위시볼 스퀘어) 후 말하는 숲에서 사연과 음악 신청, 낙엽 책갈피 만들기 체험 (오후 6시 20분∼ 7시)을 한다. 기념사진 촬영 (매직쉐도우, 말포토존)과 말종이 인형 만들기, 말먹이 주기 체험 (체험존) 후 솔밭공원에서 스윙재즈댄스 공연 관람(오후 8시∼8시30분)한다.

● 16일(금) 가을을 말하다

추천 포인트는 개막식 및 인문학 콘서트 관람.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개막식 공연 및 퍼레이드 관람하고 체험존에서 진행하는 낙엽책갈피 만들기, 책갈피 만들기 체험 후 솔밭공원 유영만 교수 인문학 콘서트 관람(오후 7시30분∼ 9시)한다.

● 17일(토) 가을을 달리다

가을축제의 하이라이트다. 추천 포인트는 경주로 마라톤 및 스윙재즈댄스 공연 관람. 꽃마차를 타고 청동마상까지 이동(정문) 한 뒤 소원빌고 기념촬영(위시볼 스퀘어)을 한다. 체험존에서 말종이 인형 만들기, 말먹이 주기 체험을 한 뒤 주로 마라톤 관람, 음악 듣기 (말하는 숲, 북카페) 스윙재즈댄스 공연관람 (솔밭공원, 오후 8시∼)으로 주말 밤을 즐긴다.

● 18(일) 가을을 타다

추천 포인트는 말체험교실 참여. 꽃마차 타고 청동마상까지 이동(정문)한다. 말 체험교실 참여(솔밭공원)와 재즈밴드 ‘해피데이’ 공연관람(솔밭공원) 한 뒤 간식타임(푸드존)으로 출출한 배를 달랜다. 이후 낙엽 책갈피만들기 체험 및 말종이 인형 만들기, 말먹이 주기 체험한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