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디딜틈 없네...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

  • 입력 2015년 10월 9일 12시 00분


코멘트
- 황금연휴 무색할 정도..주변 산업단지 종사자 방문 높아
- 화성, 안산 등의 실수요자는 물론..교통개발에 따른 타 지역 수요자까지 몰려
- 15일(목) 1순위 청약시작, 27~29일 3일간 계약 진행 돼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 집객사진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 집객사진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 견본주택은 그야말로 인산인해였다.현장에는 황금연휴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모였다. 지난 8일(목)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견본주택에는 나들이 겸 어린아이 손을 잡고오는 젊은 부부부터 노년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 입장 전부터 대기 줄이 이어지는 진풍경이 이어졌다.

특히 주변으로 시화 반월공단, 안산시, 군포시, 수원역, 향남신도시 등 산업단지가 고르게 분포 된 만큼, 방문객들의 대다수가 주변 산업단지에 종사하는 실수요자 중심으로 이루어진 것이 눈길을 끌었다. 상담을 맡은 상담관계자는“직장이 00인데 이곳과의 거리가 얼마인지, 향후 교통편은 개발 되는지 등의 대한 질문이 많았다”고 말했다.

실제로 견본주택을 방문한 정모씨(48세) 역시 “현재 안산에 거주 중인데 남양뉴타운이 직장과 가까워 나들이도 갈 겸 해서 방문했다”며 “직접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직장과 더 가깝고 주변의 공원, 학교 등 아이들과 살기도 쾌적한 것 같아 청약을 생각 중” 이라고 말했다.

타 지역 방문객도 많았다. 업계관계자는 이를 본격적인 서해안 개발시대를 맞아 남양뉴타운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해석했다.

특히 서해안 복선전철(2020년 개통예정)과 화성시 남양읍~송산면 구간의 77번국도 확장공사, 송산면~안산시 초지동 구간의 77번국도 연결도로 공사(2016년 12월 예정)등 교통편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 타 지역 수요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화성 남양뉴타운 동광뷰엘’은 동광건설이 남양뉴타운 내 최초로 선보이는 동광뷰엘 브랜드로 화성 남양뉴타운 내 B-4블록에 조성된다.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중심블록에 위치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는 16만㎡ 규모의 대형 수변공원도 자리잡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축구장보다 넓은 공원이 조성 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 더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의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된다.

단지는 남양뉴타운 내 유일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조성된다. 최고 36층 높이로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할 전망. 내부설계로는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3면 개방, 4Bay 판상형, 5가지의 대형수납장 등의 혁신 평면 구성을 선보인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1532-1번지에 위치했으며, 총 673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전용 80,82,84㎡)으로 구성된다. 오는 14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목)1순위,16일(금)2순위 청약접수를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목)이며,계약은 27일(화)~29일(목) 3일간 진행된다.

문의 031-356-6004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