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욤의 그녀’ 송민서, 과거 현빈과 맞선 봤다?… 독특한 이력 ‘눈길’
더보기

‘기욤의 그녀’ 송민서, 과거 현빈과 맞선 봤다?… 독특한 이력 ‘눈길’

동아닷컴입력 2015-10-08 12:59수정 2015-10-08 1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송민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여자 친구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 합류한다. 특히 기욤 패트리의 여자친구가 현직 배우인 송민서(본명 송지현)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7일 JTBC에 따르면 ‘비정상회담’의 멤버인 기욤패트리가 3달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실제 여자친구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한다.


특히 캐스팅 과정에서 기욤의 여자친구가 현직 여배우 송민서라는 사실까지 밝혀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민서는 송지현으로 활동할 당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속 현빈의 ‘맞선녀’로 잠깐 출연하기도 했다.

주요기사

이에 대해 ‘님과 함께2’ 성치경CP는 “직업이 배우일 뿐 대중에 알려져 있는 스타가 아니다. 소속사나 대표작도 없고, 현재 33세로 유명세를 타고 싶어할 정도로 어린 나이도 아니다”라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제작진은 사전 만남을 가진 후에야 기욤 패트리의 연인이 송민서라는 사실을 알게 돼 놀랐다는 후문.

기욤은 제작진과의 사전 만남 당시 “가장 최근에 한 연애는 언제냐”라는 물음에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다. 조심스럽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항상 나를 웃게 만들어 준다”며 당당히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실제 커플이라 기대되는 한편 더 조심스러운 면도 있다.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가 몰랐던 부분을 알아가면서 가까워지는 과정에 초점을 두고자 한다”며 섭외 의도를 설명했다.

캐나다 퀘벡 출신 기욤 패트리는 16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홍진호, 임요환 등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우승을 다투던 수준급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다.

현재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수더분하면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한우를 사랑한다는 독특한 캐릭터로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캐나다 청년이라 불리며 친숙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욤 패트리와 여자친구인 송민서와의 동거는 15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안문숙-김범수 부부와 장서희-윤건 등 기존 출연자들은 8일 방송을 끝으로 가상결혼생활을 마치게 된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studi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