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한그루 결혼식 제시 축가” ‘진사’의 뜨거운 전우애…청첩장 인증샷 보니? ‘화기애애’
더보기

“한그루 결혼식 제시 축가” ‘진사’의 뜨거운 전우애…청첩장 인증샷 보니? ‘화기애애’

백주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5-10-08 10:37수정 2015-10-08 10: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인스타그램

“한그루 결혼식 제시 축가” ‘진사’의 뜨거운 전우애…청첩장 인증샷 보니? ‘화기애애’

배우 한그루가 가수 제시와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한그루의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평소 한그루와 친분이 있던 제시가 한그루의 결혼 선물로 축가를 부른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친한 사이로 알려진 한그루와 제시는 자주 왕래하던 사이로, 며칠 전 한그루가 제시에게 직접 결혼식 축가를 부탁, 제시가 흔쾌히 수락해 축가를 불러주기로 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앞서 배우 한채아는 제시와 함께 한그루의 청첩장 인증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한채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쁜이 축하해 #급만남 #집들이 #청첩장 #먹을거 하나없는 제시집”이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채아와 제시가 청첩장을 들고 한그루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그루와 제시, 한채아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한그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그루는 9세 연상의 남자친구와 11월 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한그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반인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한그루. 사진=한그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