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차승원-유해진과 ‘특급 케미’ 예고
더보기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차승원-유해진과 ‘특급 케미’ 예고

박예슬 입력 2015-10-08 10:28수정 2015-10-08 10: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사진=CJ E&M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차승원-유해진과 ‘특급 케미’ 예고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를 나영석 PD와 함께 만드는 신효정 PD가 “배우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라고 밝혔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빌딩 다목적홀에서 ‘삼시세끼-어촌편2’의 제작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신효정 PD는 “손호준은 일단 ‘똑똑한 바보’고 착하다. ‘이렇게까지 착해서 연예인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시즌이 지나 차승원과 유해진을 만나도 변한 게 없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어 신 PD는 “달라진 것이 있다면 그동안 선배님들이 어렵고 환경이 낯설어 위축 돼 있었지만 이제는 적응을 해 농담도 할 정도로 여유가 생겼다. A자에서 H모양 정도로 몸을 폈다”고 설명했다.

신 PD는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 출연했던 손호준의 요리 실력도 언급했다.

신 PD는 “백선생님(백종원)한테 배운 건 거기(집밥 백선생)에서만 활용하고, ‘삼시세끼’에서는 차승원에게 배운 걸 쓴다”며 “구분을 하더라. 만재도에서는 차승원 요리가 법이니까 전수 받은 걸 해보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혹독한 겨울을 벗어나 늦여름부터 만재도에 입성해 보다 풍족한 자원과 쾌적한 생활환경에서 적응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진의 어촌 생활을 맛깔나게 담아 낼 예정이다. 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사진=손호준은 똑똑한 바보/CJ E&M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