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A자에서 H자로 몸을 폈다” 알고보니?
더보기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A자에서 H자로 몸을 폈다” 알고보니?

박예슬 입력 2015-10-08 10:09수정 2015-10-08 10: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사진=CJ E&M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A자에서 H자로 몸을 폈다” 알고보니?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를 나영석 PD와 함께 만드는 신효정 PD가 “배우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라고 밝혔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빌딩 다목적홀에서 ‘삼시세끼-어촌편2’의 제작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신효정 PD는 “손호준은 일단 ‘똑똑한 바보’고 착하다. ‘이렇게까지 착해서 연예인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시즌이 지나 차승원과 유해진을 만나도 변한 게 없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어 신 PD는 “달라진 것이 있다면 그동안 선배님들이 어렵고 환경이 낯설어 위축 돼 있었지만 이제는 적응을 해 농담도 할 정도로 여유가 생겼다. A자에서 H모양 정도로 몸을 폈다”고 설명했다.

신 PD는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 출연했던 손호준의 요리 실력도 언급했다.

신 PD는 “백선생님(백종원)한테 배운 건 거기(집밥 백선생)에서만 활용하고, ‘삼시세끼’에서는 차승원에게 배운 걸 쓴다”며 “구분을 하더라. 만재도에서는 차승원 요리가 법이니까 전수 받은 걸 해보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혹독한 겨울을 벗어나 늦여름부터 만재도에 입성해 보다 풍족한 자원과 쾌적한 생활환경에서 적응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진의 어촌 생활을 맛깔나게 담아 낼 예정이다. 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한다.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사진=손호준은 똑똑한 바보/CJ E&M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