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배곧신도시 노른자위,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10월 분양
더보기

배곧신도시 노른자위,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10월 분양

동아경제입력 2015-10-08 10:01수정 2015-10-26 16:1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자료:문영종합개발)
문영종합개발은 10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올해 배곧신도시 내 분양한 타 오피스텔보다 낮은 분양가로 책정될 예정이라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총 7개의 타입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수도 법정 대수를 넘는 674대로 설계했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투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면적으로 설계했다. 약 33%는 투룸 구조를 포함한 아파트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실거주 수요층이 선호하는 활용도 높은 평면으로 조성된다. 당 사업지 옆으로는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환경도 장점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오피스텔을 투자 시 입지에 따라 투자 선호도가 극명하게 다른데, 당 사업지는 배곧신도시 알짜 노른자위 입지와 서울대 국제 캠퍼스 및 신도시 수혜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며 “우수한 상품설계, 낮은 분양가로 투자문의가 꾸준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 배곧신도시의 미래가치 상승에 따른 배후 수요 풍부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이 위치한 배곧신도시는 향후 개발호재에 따른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먼저 도보 5분 거리에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고 올해 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준공할 예정이다. 또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이 조성돼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

배곧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주목할 만하다. 배곧신도시 위쪽으로는 남동인더스파크가 아래로는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 약 35만 여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배곧신도시는 경기도 서해안에 연접한 약 490만㎡(149만평)으로 인천 송도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제 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평택~시흥 고속도로를 통한 인근 지역 진출입이 용이하며, 국도 39호선, 42호선 우회도로 등이 개설 및 확충될 예정이라 시흥시의 광역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또 2022년까지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배곧대교가 건설되면 향후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KTX 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또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해 대중교통 편리성도 높일 예정이다.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벽걸이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을 제공한다. (문의☎1899-6055)

정우룡 동아닷컴 기자 wr101@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