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크루셜스타와 열애’ 헤이즈, 운동 모습 보니…굴곡진 S라인 ‘깜짝’
더보기

‘크루셜스타와 열애’ 헤이즈, 운동 모습 보니…굴곡진 S라인 ‘깜짝’

최정아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5-10-05 21:04수정 2015-10-05 21: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방송화면 캡처

‘크루셜스타와 열애’ 헤이즈, 운동 모습 보니…굴곡진 S라인 ‘깜짝’

헤이즈 크루셜스타 열애

래퍼 크루셜스타(26)와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중인 가수 헤이즈(24)가 2년 째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헤이즈의 남다른 미모와 몸매가 주목받았다.


지난 9월 11일 첫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는 이번 시즌에 참가하는 여성 래퍼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주요기사

이날 처음 등장한 헤이즈는 “요즘 운동을 하고 있다”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남다른 미모에 건강미 넘치는 탄력 몸매까지 자랑하는 헤이즈의 모습과 함께 화면에는 ‘제2의 제시 탄생?!’이라는 자막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5일 뉴스엔에 따르면, 크루셜스타 소속사 그랜드 라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크루셜스타와 헤이즈가 2년째 잘 사귀고 있다. 새삼스런 관심에 당황스럽고 깜짝 놀랐다. 헤이즈가 뜨긴 떴나 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크루셜스타가 래퍼다 보니 클럽에서 공연을 자주하는데 헤이즈가 팬이라 보러 왔다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크루셜스타 성격이 워낙 신사적이라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U Can)’ 발매를 통해 데뷔했다. 과거 엠넷 ‘쇼미더머니 4’에도 출연했으며, 서양화가로 유명한 박항률 화백의 아들이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앞서 헤이즈의 2014년 싱글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의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다.

헤이즈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안정적인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이즈 크루셜스타 열애. 사진=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