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승환, ‘반려동물 가족사진’ 이벤트 개최… 관심 집중
더보기

이승환, ‘반려동물 가족사진’ 이벤트 개최… 관심 집중

동아닷컴입력 2015-10-05 17:20수정 2015-10-05 17: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드림팩토리

뮤지션 이승환이 동물자유연대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물자유연대는 5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동물자유연대X이승환 지구와 달과 가족사진’ 이벤트를 알렸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버려지고 학대당하는 동물들을 줄이고 ‘반려동물은 사람의 소유물이 아닌 가족’이라는 메지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 1매와 반려동물에게 보내는 간단한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반려동물과 가족사진’ 이벤트의 기획은 이승환이 최근 발표한 새 미니앨범 '3+3'에 ‘지구와 달과 나’라는 노래로부터 출발됐다. 지구와 달은 이승환의 반려견 이름으로, 그는 ‘지구와 달과 나’에 가족으로서의 반려견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 따뜻하고 진솔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승환은 한 해에 버림받는 반려동물의 숫자가 9만 마리에 달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의 재정립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동물자유연대에 제안했다.

동물자유연대 역시 이승환과 같은 뜻을 공유하며 흔쾌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

이승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인 사진들을 ‘지구와 달과 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승환과 동물자유연대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유기동물 쉼터 조성을 위한 기금 마련 등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함께하기로 했다.

한편 이승환은 최근 새 미니앨범 ‘3+3’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다 이뻐’로 활동을 시작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all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