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문]한그루 결혼 “아직 어린 나이지만 운명이라 생각”…향후 연예활동 계획은? ‘관심UP↑’
더보기

[전문]한그루 결혼 “아직 어린 나이지만 운명이라 생각”…향후 연예활동 계획은? ‘관심UP↑’

백주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5-10-05 08:03수정 2015-10-05 08:0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방송 캡처화면

[전문]한그루 결혼 “아직 어린 나이지만 운명이라 생각”…향후 연예활동 계획은? ‘관심UP↑’

배우 한그루(23)가 공개열애 중인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한그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고 운을 뗐다.


이어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주요기사

그는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그루는 11월 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한그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9세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한그루는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과 함께 “행복해요”, “사랑하는 제 남자친구요”, “아이 러브 유” 등의 글을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한그루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 말고 결혼’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편에 출연 중이다.

▼ 다음은 한그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기사가 올라왔더군요.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예쁘게 잘살게요.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

한그루 결혼. 사진=한그루 결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