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교통사고 김혜성, 가해자 ‘난 살았다’ 글에 분노 “너무 화가 난다”…폐차 차량 공개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10월 1일 00시 00분


코멘트
사진=보배드림 게시판
사진=보배드림 게시판
[전문]교통사고 김혜성, 가해자 ‘난 살았다’ 글에 분노 “너무 화가 난다”…폐차 차량 공개

교통사고 김혜성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배우 김혜성이 사고 후 가해자의 행동에 분노해 장문의 심경글을 올렸다.

김혜성은 27일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을 통해 “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혜성은 “저는 사고 당한 김혜성이라고 합니다…. 님이 아무렇지 않게 살았다고 글 쓰고 사진 올린 거 보고 제 입장에서 너무 화가 나서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어서 글 씁니다…. 사고 당시 매니저 동생 코디 동생 다 자고 있었고 저는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안 자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 차가 부딪힌 게 저는 생생히 다 기억이 납니다. 시속이 얼마였는지 충격이 어느 정도였는지 저는 그 공포가 앞으로 계속 생각나는데 여기서 본인께선 아무렇지 않게 글 쓰신 거 보니 저는 너무 화가 나요”라며 사고 당사자의 행동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앞서 김혜성은 26일 촬영 대기로 인해 주차 구역 내에 주차 후 휴식을 취하고 있던 중 과속 차량에 의해 충돌이 일어나는 교통사고를 당해 목과 허리에 부상을 입었다. 김혜성은 사고를 낸 가해자가 보배드림 게시판에 자신의 사고 차량 사진을 공개하며 ‘이렇게 사고가 크게 났는데도 나는 살았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에 분노해 해당 글을 게재했다.

김혜성은 이 글에서 가해자가 블랙박스를 경찰이 오기 전에 치웠다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면서 “친구분들이랑 통화하는 것도 제가 옆에 있는데 하셨잖아요. 그런 얘기를 듣는 저는 얼마나 화가 났는지 몰라요”라며 “병원 오셔서 정신 없는 거 알아요. 저희가 피해자인 줄 모를 수도 있죠. 본인도 다치셨으니. 그런데 그 와중에 친구분들 오셔서 저희 팀 관계자 다 있는데, 블랙박스를 먼저 치웠다 그런 얘기 하시면 저는 속으로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요?”라고 했다.

또 “사과도 병문안을 와서 했다고 하는데, 2시간 같이 검사받는 와중에 집에 갈 때 한 게 다다. 말은 똑바로 해야 한다”고 바로잡았다.

김혜성은 “저 보다 어린 매니저 여동생 코디 여동생 다 꽃다운 나이에 열심히 밤새고 같이 일하는 친구들이에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통증이 더 심해지고 그런다는데 님이 여기서 지인 분들과 글 쓰고 그런 거 보니 제가 오빠로서 너무 화가 나요. 최소한 일이 마무리될 때까지 님이 여기서 글 안 쓰시고 본인도 치료하시고 사건 수습하시면 저도 이렇게까지 화가 나지 않아요”라면서 “님 때문에 저희 3명 진짜 큰일날 뻔 했어요. 제가 신한테 기도했어요. 동생들과 저 살아있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본인 정신 없고 그런 거 아는데 자제해주세요. 이게 렉카에 끌려가서 저희 사무실 직원이 찍어온 저희 차예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량은 뒷부분이 심각하게 파손돼 있다. 김혜성 소속상 따르면 해당 차량은 후미가 심각히 파손돼 폐차처리 됐다.

해당 글과 관련해 김혜성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김혜성이 직접 쓴 글이 맞다”고 확인했다.

이후 사고 가해자는 같은 게시판을 통해 “많은 이들이 저에게 옳지 않음을 꾸짖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미스러운 사태를 만들고 악화시키게 됐다. 고개숙여 사죄드린다. 사고당한 피해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사고수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다음은 김혜성이 올린 교통사고 심경 전문▼

하….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겟네요.

지인분들이 여기서 사고 내신 분 글 쓴거보고 저한테 알려주셔서 제가 가입해서 글 봤어요…. 저는 사고 당한 김혜성이라고 합니다….

님이 아무렇지 않게 살았다고 글 쓰고 사진 올린 거 보고 제 입장에서 너무 화가나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글 씁니다….

사고 당시 매니저 동생 코디 동생 다 자고 있었고 저는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안 자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 차가 부딪힌 게 저는 생생히 다 기억이 납니다. 시속이 얼마였는지 충격이 어느 정도였는지 저는 그 공포가 앞으로 계속 생각나는데 여기서 본인께선 아무렇지 않게 글 쓰신 거 보니 저는 너무 화가 나요.

여기 보배는 제 지인분들도 여기서 정보 얻는 분들도 많으신데 안타까워요….

우리 같은 병원에 2시간 이상 있었잖아요. 친구분들이랑 통화하는 것도 제가 옆에 있는데 하셧잖아요…. 블랙박스를 경찰 오기 전에 친구분이 먼저 챙겼다고 아무 것도 나오지 않는다고 그런 얘기를 듣는 저는 얼마나 화가났는지 몰라요.

님 병원 오셔서 정신없는 거 알아요. 저희가 피해자인 줄도 모를수도 있죠. 본인도 다치셧으니. 근데 그 와중에 친구분을 오셔서 저희팀 관계자 다 있는데 ‘블랙박스를 먼저 치웠다’ 이런 얘기하시면 저는 속으로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요??

그리고 사과도 님 집에 가실 때 그제서야 하시고서 여기 글 보면 병문안을 와서 하셨다라고 사람들이 얘기하던데 우리 2시간 같이 검사받는 와중에 맨끝에 님 댁에 가실때 한 게 끝이잖아요…. 말은 똑바로 하셔야죠….

저 보다 어린 매니저 여동생 코디 여동생 다 꽃다운 나이에 열심히 밤새고 같이 일하는 친구들이에요….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통증이 더 심해지고 그런다는데 님이 여기서 지인분들과 글쓰고 그런거 보니 제가 오빠로서 너무 화가 나요….

최소한 일이 마무리될 때까지 님이 여기서 글 안 쓰시고 본인도 치료하시고 사건 수습하시면 저도 이렇게까지 화가 나지 않아요….

님 때문에 저희 3명 진짜 큰일날 뻔 했어요. 제가 신한테 기도했어요. 동생들과 저 살아있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본인 정신 없고 그런 거 아는데 자제해주세요…. 이게 렉카에 끌려가서 저희 사무실 직원들이 찍어온 저희 차에요….

교통사고 김혜성. 사진=보배드림 게시판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