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차 분양 성공한 단독주택지 인기 있네

  • 입력 2015년 9월 28일 09시 00분


코멘트
-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 천혜의 자연을 품고 서울접근성 우수해 관심집중

단독주택용지에 신개념 디자이너 설계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단순히 주거공간의 개념이 아닌 휴식, 여가의 개념으로 주거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동산시장이 실수요로 재편되면서 수요층이 원하는 주거공간의 특성이 다양해졌다”며 “건설사들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및 공간 기능별 맞춤 공간을 혼합해서 분양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외관은 타운하우스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평범한 주택에 디자인을 가미한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 단독주택단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요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타입]
기존 단독주택지들과는 다른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는 각각 느낌이 다른 총 3가지 컨셉을 제공한다. A구역 15필지는 대지전용이 약 100평안팎의 대지로, 산 자락에 위치해 자연 경관을 다채롭게 조망하고 대형 필지의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평면 자유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구역 18세대는 대지전용이 약 61~71평형대로, 집의 크기는 여느 전원주택보다 작지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독창적인 직사각형 메스의 엇갈린 배치로 마당으로 연결되는 개방적인 거실과 주방, 방과 수공간의 유니크한 분리와 여유로운 수납, 복도공간의 최소화하였고 보다 개방감 있는 Void와 Loft의 옵션으로 집의 중심에서 느끼는 공간의 재미와 풍요로움을 더했다. C구역 14세대는 대지전용이 약 54~58평형대로 중앙의 녹지공원을 바라보며 남향배치로 쾌적한 조망 및 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아웃도어리빙, 야외공간을 다목적으로 활용하는 생활의 윤택함을 더할 것으로 보이며, 필요 공간을 제대로 확보하면서도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합리적인 배치 등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서울 접근성도 우수해 인기]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는 서울과 인접하고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또이 사업지는 도시계획, 기반 시설이 잘 발달돼 있는 흥덕택지개발지구 내 위치했으며 광교신도시도 가까워 부근에 형성된 주거 인프라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주변에 녹색 자연을 지니고 있어 주거쾌적성,교통,생활편의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은 물론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에서 계약이 이뤄지고 있어‘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 주변으로 교통여건이 우수하고 서울접근성도 좋아 서울 등 도심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수원 IC에서 약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이용이 편리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오는 2016년에는 신분당선 광교도청역(가칭)이 인근에 위치해 대중 교통 여건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이밖에 대중 교통으로는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 광역 버스로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는 광교산과 태광CC 등 녹지대로 둘러싸여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흥덕중앙공원을 마주보고 광교호수공원과 광교산을 가깝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죽전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아주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종합병원이 근거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록형 단독주택용지인 트리플힐스는 62,990㎡의 면적에 5개단지가 210필지로 구성되어 있으며,이 가운데 4단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문의 031-211-825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