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기능&스타일… 가을을 꽉 잡았다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9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K2

유니온 방수재킷
유니온 방수재킷

이 가을 멋진 아웃도어 라이프를 원한다면 계절에 꼭 맞는 K2의 제품들을 챙겨보자.

K2의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과 여성용 ‘유니티 방수재킷’은 코팅된 방수 멤브레인 필름에 발수 가공 처리를 결합한 아쿠아벤트 소재를 적용해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재킷 안팎의 온도 차로 인해 생긴 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산행할 때 오랜 시간 착용해도 늘 처음 입는 듯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특히 여성용 ‘유니티 방수재킷’의 경우 재킷 하단에 하운드투스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해 여성미가 돋보인다.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그린 등 세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 ‘유니티 방수재킷’은 다크 레드와, 다크 그린으로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1만9000원이다.

고어텍스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한 K2의 ‘하이킹 고어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예상치 못한 비나 이슬과 같은 외부의 수분이 내부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며, 활동할 때 발생하는 땀과 내부의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날씨 변화가 심하고, 활동량이 많아 쉽게 땀이 나는 가을 산행 때 입으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우수하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솔리드 컬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남성용은 카키와 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어 가을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며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여성용은 카키, 레드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29만9000원.

재킷으로 가을 바람과 일교차를 잡았다면, 마지막으로 표범처럼 사뿐한 산행이 가능하도록 에너지 사용을 최소화해 주는 등산화를 준비하자.

K2가 국내 최초로 끈을 묶지 않아도 발에 꼭 맞게 조여주는 신발 끈인 ‘다이나 클립’을 적용한 등산화 ‘EM 원더’를 선보인다. ‘EM 원더’를 통해 K2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발 끈인 ‘다이나-클립(DYNA-CLIP)’은 탄성이 있는 끈을 고리에 거는 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적인 등산화와 달리 리본 묶음이 필요 없다. 첫 착장 시 발목 부분의 끈을 자신에게 맞춰 놓으면 더 이상 끈을 묶고 풀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또한 자신에게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등산 및 하산 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준다.

또 반발탄성을 15% 향상시킨 에너지 무브먼트 셀을 미드솔에 적용해 뛰어난 탄성력과 추진력으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시키고 앞으로 발을 내딛고 나아가는 힘을 줄여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외부 수분을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를 밖으로 배출시켜 주는 고어텍스와 항균 항취 기능을 갖춘 퀀텍스 소재를 적용해 등산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그레이,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일상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답답함을 훨훨 털어버리고 싶다면, 상쾌한 바깥 공기를 맞으며 가볍게 걸어보는 건 어떨까. 한층 더 진화된 기술을 적용해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완벽한 워킹룩을 제안한다.

‘플라이워크 WS 하이브리드 재킷’은 보온과 방풍, 투습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한 윈드스토퍼 3레이어와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소프트셸을 적용했다. 바람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심플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모노톤 색상을 사용했으며, 유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린 제품으로 워킹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즐겨 입을 수 있다. 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남성용은 터콰이즈, 카키, 화이트, 여성용은 카키, 아이보리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6만9000원.

‘옵티멀 브리드’는 발을 내디딜 때 뜨거워진 공기와 습기를 배출하고, 발걸음을 뗐을 땐 신선한 공기가 들어와 걷는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윈드터널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워킹화 내부의 플레이트 인솔이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을 외부로 원활하게 배출하는 동시에 하중의 수직 충격을 수평적으로 분산시켜 오래 걸어도 피로가 쌓이지 않는다. 기존의 우수한 내마모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무창의 미끄럼 저항성은 3배나 강화시켜 비 오는 날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가을을 닮은 카키와 블랙 컬러로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며 이외에도 옐로,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9000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