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진 제주 활어회가 가격대별 다양한 제주도횟집

  • 입력 2015년 9월 14일 17시 52분


코멘트
단연 큰 규모를 자랑해 유명인사부터 연예인까지

입 안에서 녹는 부드러운 맛이 단연 일품인 회를 좀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두가 지가 필요하다. 하나는 회의 신선함이고 또 다른 하나는 회의 맛을 깊게 만들어 줄 멋진 바다 풍경이다.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와 푸른 바다풍경을 벗 삼아 신선한 회를 푸짐하게 즐기고 가는 제주도는 많은 이들의 입 맛을 사로잡는 제주도맛집으로 가득하다.

그러나 그 가운데 유독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는 제주도횟집 '섬횟집'은 제주도에서 단연 큰 규모를 자랑하며, 20대 젊은 여행객부터 4,50대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일 7시부터 9시까지 신선한 회를 푸짐하게 즐기며 흥겨운 기분을 더해 줄 신나는 라이브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이미 많은 언론매체에 소개될 만큼 제주횟집으로 유명세가 자자한 곳이다.

늘 품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손님 상위에 올리는데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까지 친절해 다양한 계층의 유명인사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것은 물론, 연예인들 마저도 즐겨 찾는 곳.

특히 1인당 3만원의 부담 없는 활어회부터 신선한 제주 바다의 맛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5만원 이상의 고가 횔어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활어회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거기다 활어회를 주문하면 나오는 다양한 스끼다시도 또 다른 인기요인. 먹기도 전에 눈이 먼저 행복해 지는 푸짐함으로 한번 이 곳을 방문했던 이들은 제주공항근처맛집으로 이 곳을 추천하기 일쑤이다.

또한 그 어느 곳보다도 큰 규모를 자랑하기에 각종 모임, 동호회 및 대규모 단체여행객들도 얼마든지 수용이 가능하고, 단체의 경우 가격대도 따로 협의할 시 저렴하게 DC도 서비스해 줘 만족도가 높다.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아 더욱 찾기 편한 이 곳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신선한 활어회를 즐기며 푸른 제주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와 함께 라이브공연을 즐기다보면 그야말로 제주도 푸른 밤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이다.

여행객들은 물론 제주도민에 이르기까지 제주도의 멋진 밤을 보내기에 손색 없는 인기만점 제주도의 메카인 이 곳에서 고급스러운 제주 회를 푸짐하게 즐겨 보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