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듯 머리 감으면 염색 완성! 2개월간 무료체험 기회도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9월 14일 03시 00분


코멘트

[스마트 컨슈머]광덕신약 ‘율 칼라 샴푸염색약’



머리 염색도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릴 필요 없이 혼자서 머리 감듯 3분이면 끝난다. 천연성분을 80% 이상 함유한 ‘머리 감는 샴푸식 염색약’을 광덕신약에서 독자기술로 개발해 화제다. 머리 감듯 비벼주면 염색이 되는 편리하고 순한 ‘율 칼라 샴푸염색약’이다. 혼자 염색을 할 수 있는 샴푸 방식이며 번거롭게 혼합하고 칠하고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염색약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과 역한 냄새, 염색하고 난 뒤 쉽게 탈색되는 번거로움 등 불편함이 있지만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향기로운 냄새와 함께 3분이면 끝나면서도 한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모습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무료체험에 만족 못하면 2개월 이내 반품

광덕신약에서 새롭게 개발한 신제품 ‘율 칼라 샴푸염색약’을 2개월간 사용해본 뒤 만족스럽지 못할 때엔 무조건 반품할 수 있는 300명 무료 체험행사를 한다.

흰머리가 늘어나도 머리 염색을 시작하면 번거로움과 독한 냄새 때문에 꺼리는 사람이 많다.

광덕신약의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역한 냄새와 머리가 빠지는 문제를 최소화한 샴푸 방식의 염색약이다.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또 염색 후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 없다는 점도 다른 염모제와 큰 차이점이다. 기존의 염색약은 집에서 사용하기 번거로워 많은 비용을 들여 이·미용실에서 염색을 해결해야 했지만 샴푸 염색 방법은 아주 간단해 사우나에서도 남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고 쉽게 염색을 할 수 있다. 이런 소비자의 만족으로 샴푸 방식 염색약 출시 후 100만 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품 홈페이지에서도 “이런 염색약 처음이다” “진짜 간편하네요” 등 소비자들의 찬사가 가득한 4000여 건의 사용 후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유해한 암모니아 없애 역한 냄새 잡아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인체에 유해한 암모니아를 없애고 자연 추출물인 뽕나무, 알로에, 로즈메리, 들국화, 캐모마일, 세이지, 카렌둘라 등 80% 이상이 자연 성분이라 염색에 부담감이 없다. 또 수용성 샴푸염색이어서 염색 후 피부에 묻은 부분은 머리를 감으면 금세 지워지면서 머리만 염색이 된다.

안구 자극, 피부 자극 등 자극 문제를 해결했고, 화학염모제의 독소 걱정도 없앤 광덕신약은 염색약 부분에서 대통령상 수상, 국내우수특허제품 대상, 국제발명대회 금상 수상, 산업자원부장관상, 세계지식 사무총장상 등을 수상한 기업이다.

이번 샴푸 방식 염색약 개발로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태국 캐나다 등 해외 수출이 계속 늘어나고 바이어 상담도 이어지고 있다.

색상은 검은색, 진한 갈색, 자연 갈색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시중가격 10만 원인 10박스를 5만9800원에 판매하며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2개월 무료 체험분 1박스까지 모두 15박스로 구성된다. 제품 속에 별도로 포장된 체험분을 2개월 먼저 사용해보고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 무조건 반품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추석 특별 사은행사로 300명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문의 1544-0563, www.lifedy.co.kr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