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족의 마음을 사로잡은 ‘천안 레이트크타운2차 푸르지오’

  • 입력 2015년 9월 11일 15시 36분


코멘트
- 여성의 사회적,경제적 지위가 높아지면서 분양시장에서도 여성의 영향력 커져
- 어린 자녀들을 둔 젊은 유모차족을 위한 아파트가 대세로 떠올라
- 천안 레이크타운2차, 우수한 입지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갖춰 유모차족에게 인기몰이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영향력이 강해지면서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여성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건설사들은 여성의 마음을 담은 차별화된 아파트를 선보이면서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분양시장에서 워킹맘에 이어 유모차족을 위한 아파트가 대세로 떠오르는 추세다.

‘유모차족’은 아파트 밀집지 등 주거지역을 중심으로 음식점, 카페, 공원 등 어린 자녀들과 함께 밖으로 나와 생활하는 젊은 부모들을 일컫는다. 이 들은 어린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선호한다. 또, 그 들은 유모차족과 어린 자녀들을 배려해놀이공간이나 휴식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기를 희망한다.

이 모든 조건을 갖춘 신규분양 아파트가 충남 천안지역에 등장하면서 유모차족은 물론 어린 자녀들을 둔 워킹맘 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천안 레이크타운2차 푸르지오’다.

천안레이크타운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9층, 13개 동, 총 1730가구로 건립된다. 이미, 지난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 지은천안 레이크타운 1차 푸르지오(995가구)를 합하면 총 2725가구의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된다. 이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62~99㎡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주변에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다.두정동의 풍부한상업시설도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천안레이크타운2차 푸르지오 바로 옆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된다.또, 단지 바로 서쪽에 근린공원이 조성되며 어린 자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공원도 가까이 있다. 게다가, 업성저수지과노태산근린공원이있어 자녀들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도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신호등 없이 10차선으로 5분내에 진입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 전철 1호선 두정역과 KTX고속철도 천안아산역을이용할 수 있다.KTX고속철도 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 정도 소요되므로 서울 출퇴근도 쉽다.

이 아파트들은 여성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서게 된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을 설치해 어린 자녀들이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양질의 보육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족들끼리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인 패밀리룸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푸른도서관과 독서실 등을 설치해 자녀들의 교육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항상 시간에 쫓기는 워킹맘들을 위해 단지 내에서도 쉽게 각종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1층에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클럽과 G,X룸이 마련된다. 또,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장, Uz멀티카페 등도 설치할 계획이다.

평면도 입주민의 취향이나 가족 수에 따라 방의 개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도록 특화됐다. 전용 74A형과 84A,B,C는 침실2와 침실3에 가변형 벽체를 설치해 방을 분리했다.가변형벽체를 제거하면 보다 넓은 자녀들이 활동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84C형은 알파룸을 마련해 자녀들의 취미나 놀이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아파트의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청약부적격자 발생분과 일부 계약해지 분에 한해서만 선착순으로 동,호수지정 계약 중이다. 입주는 2018년 1월쯤 가능하다.

문의 1800-173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