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 9월 11일 견본주택 오픈

  • 입력 2015년 9월 11일 15시 36분


코멘트
수도권 최대 규모 송산신도시 신규 아파트에 오픈 첫날부터 북새통
시화호 조망에 안산,송산 더블 생활권 혜택까지.. 잇따른 방문객 호평


EG 건설이 경기 화성시 송산신도시 EAA블록에서 분양하는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 견본주택에는 오픈 첫 날부터 수 많은 방문객이 몰렸다.

수도권 최대 규모 신도시 송산신도시 그 첫 자리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관심이 높은 데다 시화호 조망 등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로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보니 이른 아침부터 수요자들의 방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주부 전모씨(42세, 안산시)는 “이번에 전세계약이 끝나 집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시화호 근처에 아파트가 들어선다고 해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다”며 “시화호와 공원이 가깝고 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라고 해서 아이들 교육환경에도 좋은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상담을 받은 고객들도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의 시화호 프리미엄과 EG건설의 특화설계 에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EG the1만의 특허 기술인 광폭거실과 선반형 실외기실, 광폭주방과 부부욕실 특화, 다용도실 보조주방 특화 설계 등 수요자 입장에서 생각한 설계와 공간활용에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회사원 윤모씨(31세, 여의도)는 “이번에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새롭게 개통한다고 들었는데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가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서울의 높은 집값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교통여건도 괜찮고 평면도 마음에 들어 이번 기회에 1순위 청약을 넣을까 한다”고 말했다.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는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면적 77~84㎡, 총 782가구로 조성된다. 주택형 별로는 전용면적 △77㎡ 260가구, △84㎡A 422가구, △84㎡B 100가구로 모든 가구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송산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평가 받는 곳으로 송산신도시의 대표 호수인 시화호가 단지 앞에 펼쳐져 있으며, 시화호 조망이 가능해 호수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근린공원과 문화주제공원, 어린이공원 등도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닌다.

또한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 부지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공룡알 화석지, 마린리조트, 에듀타운, 자동차 테마파크 등 풍부한 관광레저시설이 조성돼 다양한 놀이와 문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경 5㎞내에 착공한 서해복선전철(2023년 예정)이 위치하고 있으며, 이 사업이 신안산선(2023년 개통예정) 전철과도 연계되기 때문에 송산신도시에서 서울 영등포,여의도 및 충남 홍성군까지 30분 대면 도달할 수 있어 신안선선 교통호재를 고스란히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017년 준공예정인 안산시 연결 다리 개통시 10분이내에 고잔신도시에 도달할 수 있어 안산,고잔권역의 생활.문화 인프라를 공유하며, 2016년 준공예정인 77번국도 확장 시 반월지구로도 10분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때문에 서울생활권은 물론 경기 안산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신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 분양관계자는 “수도권 최대 규모 신도시 송산신도시 그 첫 자리에 조성되는 아파트인 만큼 탁월한 입지와 시화호 조망 등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로 꼽히고 있다”며 “특히 인근 지역인 안산고잔신도시에 조성된 아파트 대부분이 10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이며 분양 물량도 적어 안산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산신도시 EG the1 레이크뷰의 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7-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99-53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