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 1,7호선 더블역세권 411세대 선보여

  • 입력 2015년 9월 10일 09시 31분


코멘트

- 가산디지털단지 13만여명의 풍부한 임대수요
-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


기준금리 1%대의 초저금리 시대에 당면하여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 투자자들이 다시 몰리고 있다. 하지만 좋은 입지의 부동산 상품을 찾기는 그리 쉽지 않은 법, 특히 누구나 인정하는 회사가 밀집하고 상권이 발달된 지역의 오피스텔은 더욱 찾기 쉽지 않다. 게다가 더블역세권까지 더한 금상첨화인 오피스텔은 보기조차 드물다.

가뭄에 단비처럼 대한민국 최첨단 IT산업 메카의 중심이자 패션 아울렛의 중심지로 잘 알려진 가산디지털단지에 ‘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특히 이곳은 투자자들에게 풍부한 임대수요와 안정적인 수익으로 인기가 많은 곳 이다.

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대로변에 위치하며, 가리봉 로데오거리, 서울디지털운동장, 안양천 산책로, 먹거리촌 등 각종 편의시설도 400m안에 이용이 가능하다.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간선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서부간선도로는 2018년까지 지하화 하여 일반도로와 공원으로 조성예정이며, 서울시가 추천하는 명품 벚꽃길 중 하나인 안양천 산책로와 깨끗한 안양천공원을 유수지공원과 함께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528(가산동) 일원에 지하2층, 지상10층 총 411세대 규모로 지상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및 판매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세대구성은 계약면적 기준으로 35㎡형 147세대, 53㎡형 8세대, 55㎡형 17세대, 73㎡형 3세대로 구성된다.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 제일모직등 대기업 및 IT, 벤처기업 등을 포함하여 약 1만1천여 업체들이 밀집된 고부가가치 첨단지식산업단지다. 또한 입점업체 600여 개의 최대규모 매장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 아울렛 업체가 밀접한 로데오거리로도 유명하다. 이는 13만여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로 연결되어 최근 초 저금리시대 확실하고 안전한 투자를 원하는 수요자들에 투자1순위로 주목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자타공인 명실상부한 입지환경에 산업단지 최적의 직주근접형 오피스텔로 직장인 배후수요와 1인 창업 및 소호 사무실 임대수요를 완벽하게 흡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며, 저렴한 분양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3천만원투자시 연 12.5% 수익이 예상된다며 투자자와 임차인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유수지공원을 내다볼 수 있는 와이드 조망권을 확보함과 동시에 단지와 공원을 직접 연결한다. 개방형 필로티 설계를 도입, 휴게공간은 물론 단지의 쾌적함과 동선의 편리를 추구했다. 세대구성 또한 혁신평면과 설계를 반영하여 공간을 더 넓게 보이고 효율성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갖추었다.

금천구 에너지설계기준 적용 에너지 절감효과를 극대화 하였고, 초고속정보통신, 지하주차장 LED등기구(일부), CCTV(24시간 보안), 차량통제시스템(차량번호인식)등 보안시스템 장치와 일괄소등시스템, 고효율조명기구,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및 스위치 에너지절감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친환경 벽지 페인트, 전열교환 기계환기시스템, 고가수조가 없는 급수펌프방식 적용으로 위생적이며 전세대 동일압력으로 급수공급을 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됐다.

가산 미소지움 오피스텔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 5차 1층에 위치한다.

문의 02-6340-00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