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해운대그랜드호텔, 그랜드테이블(GRAND TABLE)

  • 입력 2015년 9월 8일 17시 05분


코멘트
FAMILY DINING! FINE DINING!
즉석에서 보고 즐기는 요리의 향연

올데이 다이닝 ‘그랜드 테이블’은 시즌별, 신선한 계절음식으로 차려낸 풍성한 테이블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란 의미를 담아 트렌디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샐러드, 해산물, 한식, 중식, 이탈리아식, 프랑스식, 그릴, 디저트 등 뷔페 요리의 정통적인 섹션은 유지하되 오픈된 조리공간, 라이브코너에서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식재료가 요리된다.

이를 위해 다녀간 요리 실력이 검증된 전문성이 뛰어난 총주방장을 비롯하여 전문 쉐프들이 전진 배치되었고 즉석코너에 필요한 모든 음식을 고객 앞에서 직접 조리한다.

또한, 라이브스테이션을 보유하여 고객들에게 즉석요리를 제공해 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참숯의 향기와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한 쉐프들의 조리과정을 보는 것 역시 감칠맛 나는 음식과 더불어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부산의 신선한 로컬푸드로 조리

그랜드테이블은 도미지리 ‘대구탕’, 스시 섹션의 신선한 회, 전복, 장어, 다양한 해산물 요리, 멸치를 활용한 앤초비 샐러드 등 부산에서 맛보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로컬푸드’를 활용한 지역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도시민들에게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한다는 자부심과 로컬호텔로서 지역사회를 발전시킨다는 확고한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맞이하는 여행지에서의 아침을 위해 정성 가득한 한식코너와 갓 준비하여 온기가 가득한 핫푸드 코너를 선보인다. 본 한식코너에서는 까다롭게 선정하여 손질한 계절별 나물들로 아침 밥상의 입맛을 돋운다.

이처럼 부산의 제철 음식들로 준비한 손맛 가득한 그랜드테이블의 아침 뷔페는 여행지에서의 맛있고 즐거운 여행을 완성시켜준다.

각종 모임을 위한 고품격 공간

그랜드테이블의 또 다른 차별점은 독립적이면서 소통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을 포함한 별실이다. 이곳은 10~70명까지 수용, 맞춤식 연출이 가능하며 각종 연회와 소규모 기업체 세미나, 돌잔치와 가족연, 상견례 장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가족고객 및 투숙객,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소규모 연회 장소로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그랜드테이블은 예식을 찾은 하객들을 위한 고품격 식사 공간으로도 최적의 여건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테이블은 뷔페와 함께 올데이 다이닝으로 만날 수 있는 알라가르트, 웨스턴(양식)코스, 한식코스, 일식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 점심에 만날 수 있는 그랜드 안티파스티 뷔페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인다.

이렇듯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환경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관광 컨벤션 도시 부산의 발전에 발맞춰 부산 지역의 대표적인 호텔로써의 자긍심을 이어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haeundaegrandhotel.com
뷔페레스토랑 그랜드테이블 문의 051-740-0611
연회예약 문의 051-740-0666
웨딩 문의 051-740-0333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