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키우기 딱! ‘힐스테이트 당진 2차’…정당계약 7일(월) 시작

  • 입력 2015년 9월 4일 17시 43분


코멘트
- 자녀 교육,안전 등 키즈 특화 아파트 구현.. 20~30대 젊은 고객층 관심↑
- 지하 3층,지상 16~27층, 17개동, 1차(915가구),2차(1,617가구) 합쳐 총 2,532가구 규모
- 당진시 최고 높이, 최대 규모의 힐스테이트브랜드타운형성

- 당진시 최초 범죄환경예방설계(셉티드) 인증 예정, 스마트 시스템 도입으로편리한 주거환경 구현
현대자동차그룹 주력 건설사인 현대건설은 충남 당진시송악읍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당진 2차’의 정당계약을 오는 7일(월)부터 진행한다.

이 아파트가 입지한 당진시는 지난 2004년 이후 10년 연속 인구가 증가하는 등 충남도 내 최고 수준의 인구증가을을 통해 인구가 17만 명에 근접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규모 주택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 단지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힐스테이트 당진 2차’를 향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당진시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최근 20~30대 젊은 층의 주택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 이에 전체 17개동, 1617세대 규모의 ‘힐스테이트 당진 2차’는 수요층의 니즈에 맞춰 키즈 특화 아파트를 구현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 자녀 교육 맞춤형 아파트단지 구현..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확충
힐스테이트 당진 2차 단지 내에는 대규모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커뮤니티 또한 당진 최대규모인 3000여㎡로 조성돼 스터디센터와 남녀구분 독서실 등 자녀 교육 및 보육에 특화된 다양한 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더불어 단지 내 아이들이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는 대기공간인 키즈스테이션을 조성하고, 주동 필로티 하부 공간에는 보호자 대기공간인 맘스라운지도 개설하는 등 특화 공간도 선보인다.

‘힐스테이트 당진 2차’의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젊어진 수요자들 대부분이 내 집 마련시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부분이 자녀들의 안전과 교육에 대한 부분”이라며 “당 사업지는 자녀를 더 좋은 환경에서 안심하고 키우길 바라는 부모들의 마음을 반영해 세대 내 외부공간 별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힐스테이트 당진 2차는 당진 내 최초로 범죄예방환경설계 ‘셉테드(CPTED)’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CCTV 사각지대 최소화,지하주차장 비상벨,단지 내 보안등 설치 등을 통해 24시간 안전한 단지를 구현할 계획.

입주민들이 쾌적한 생활을 위한 어린이놀이터,배드민턴장,공동텃밭 및 1km에 달하는 단지 내 순환산책로, 실내골프연습장 등도 함께 들어선다.

▲ 당진 최대 규모 힐스테이트브랜드타운 형성..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
힐스테이트 당진 2차는 지하 3층, 지상 16~27층, 전체 17개동 규모로 당진시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로 설계됐다.

또한 지난해 분양한 1차(915세대)와 함께이번 2차(1,617세대) 분양으로 총 2,532세대의 대단지 브랜드타운을 구축, 당진 최대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전용면적은 62~99㎡이며 중소형 타입(전용 84㎡ 이하)이 91%를 차지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형공간구성 가능,현대건설만의 스마트 시스템도 눈길
힐스테이트 당진 2차는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 구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타입에 따라 학습공간강화형 또는 가족공간강화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중소형 타입에서도 다목적 공간인 알파룸을 통해 다양한 공간 활용을 가능케 했다.

또한, 층간소음 문제 대비를 위해 층간소음저감재를 당사 기준인 30mm로 적용했으며, 화장실 소음을 줄이는 배관설비인 층상배관 설계를 통해 세대 간 소음도 최소화시켰다.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등 깨끗하고 쾌적한 삶을 위한 클린 시스템 역시 적용됐으며, 통합형월패드,스마트 주방TV 등 생활편의 시스템도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힐스테이트 당진 2차의 모든 세대에 에너지관리 시스템이 들어가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원터치 절전/보안 통합 스위치 등을 구성했다. 특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조명,가스,난방을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능하게 했다.

한편,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당진 2차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8월 충남 당진시수청동 450-1번지에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1899-0058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