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어플 ‘핫플레이스’, 추석이벤트 진행

  • 입력 2015년 9월 4일 17시 34분


코멘트
빅데이터 기반 지역정보 어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가 오는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결제대행 시장 1위 기업인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 http://www.kicc.co.kr)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에 회원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정보통신은 참가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SK 주유 상품권 5만원 권, SKT 데이터 쿠폰 5GB, 카드형 보조배터리 4,000mAh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체크 핫플레이스는 방문횟수를 기반으로 전국의 맛집 및 인기있는 가게를 이용자들에게 알려주는 앱 서비스로, 식당, 주점, 카페, 미용 등 전국 모든 상점의 순위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어플의 주요 기능인 ‘핫메뉴’는 매장 실제 판매량으로 집계된 인기메뉴 순위를 공개해 처음 방문하는 지역의 맛집과 인기메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옆 테이블 메뉴 확인, 매장 최다 판매 메뉴, 매장 방문 시 평균지출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방식으로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디터들이 직접 방문한 여행 코스, 맛집, 박람회 등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컬쳐캐스트’도 큰인기이다.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께서 우리 서비스를 이용한 후 편리하다, 유용하다 등 좋은 평가를 남겨주셔서 뿌듯하고 감사하다”라며,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추석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플리케이션 이지체크 핫플레이스가 진행하는 추석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블로그(http://www.blog.naver.com/hotplacekicc),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hotplacekicc),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k_hotplace)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