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 체험기 “직접 써보니 피부에 광나네”

  • 입력 2015년 9월 3일 11시 37분


코멘트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쓰더라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으면 무용지물. 피부의 노폐물은 뽑아내고 화장품 유효성분은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미세전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어 강사 김애니 씨의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 체험기를 담았다.

에디터 김수석 체험모델 김애니 포토그래퍼 김현진


바캉스지에서 혹사당한 피부는 환절기를 맞아 복구될 틈도 없이 급속히 건조하고 거칠어지며 노화가 가속된다. 그래서 선택하는 것이 재생크림을 비롯한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이지만, 이미 두꺼운 각질이 자리 잡고 피부 컨디션이 떨어진 상태에서는 화장품의 침투력도 낮아지기 마련이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자랑하는 화장품이더라도 피부 속까지 흡수되는 유효성분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주목받는 것이 피부 정체현상을 개선하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는 똑똑한 뷰티 디바이스들이다.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끄는 것은 미세전류로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 드라마틱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갈바닉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마사지까지, 내 방이 에스테틱

영어강사로 일하는 김애니(27세) 씨는 아직은 젊은 나이이지만, 매일 바쁜 일상을 소화하다보면 어느새 올라와 있는 피부트러블과 푸석푸석한 피부결에 신경이 쓰인다. 그리고 언제까지나 부드럽고 고운 피부를 유지하리라는 보장도 없다.

그래서 피부과나 전문 관리샵을 통해서 꾸준히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비용이나 시간 면에서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피부 관리에 민감하잖아요. 저는 특히 세안하고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주기적으로 피부과 시술을 받고 주변에서 추천해주는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항상 고민이 돼요. 화장품은 기대치가 떨어지고 그렇다고 피부과 시술에만 의존하기에는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래서 요즘 뜨는 신상 뷰티 디바이스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런 그녀가 선택한 것이 뷰티 디바이스 전문 기업, 하배런메디엔뷰티(www.habalan.com)의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POBLING FACIAL ION SOLUTION)이다.

고주파 미용기기 ‘포야’(POYA)와 진동 모공 브러쉬 ‘포블링’(POBLING) 등 해외에서 더 인기 있는 미용기기를 출시한 회사의 제품이라 갈바닉 제품에 거는 기대도 컸다.

“기기 하나로 피부 속 노폐물 제거부터 영양공급, 마사지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경제적이고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급스러운 파우치에 담아서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휴대할 수 있고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그립감도 좋았어요. 세안 후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으로 이온클렌징과 마사지를 해주는데, 단순히 화장품만 바를 때와는 달리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까지 느껴져서 만족스러워요.”

미세전류, 진동, 온열효과를 통한 피부 개선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나이가 들어 불안정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리듬감 있는 부드러운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두들겨주어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따듯한 온열효과로 모공을 부드럽게 열어 보다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가을철에는 각질이 쉽게 올라오고 안면홍조도 생겨서, 자기 전에 얼굴에 스팀타월을 덮어서 모공을 열어준 후에 영양크림을 바르고는 했거든요. 그런데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을 사용하고 나서는 그런 번거로움이 사라져서 좋아요. 진동과 온열기능이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거 같아요. 갈바닉 제품을 사용하면 예쁜 얼굴형을 가꾸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실제 그런 효과를 체감하고 있어요.”

이러한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 주변과 같은 부위의 마사지 용도로도 좋다. 목 주변은 노폐물을 흐르게 하는 림프나 근육이 집중된 부위이기에 이 부분을 관리해주면 피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화장품을 손으로만 롤링해서 바를 때와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를 사용해서 흡수시킬 때의 차이는 다음날 세안 후 피부결 느낌에서부터 확연하게 달라요.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를 느끼면 너무 만족스러워요. 요즘은 어딜 가든 ‘포블링 페이셜 이온 솔루션’은 잊지 않고 꼭 챙겨가요. 여성이라면 정말 탐낼만한 제품이에요.”



<1단계 스킨모드 Skin mode>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바로 노폐물과 각질 제거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쓰더라도 모공이 노폐물로 꽉 막혀있고 각질이 두껍다면 유효 성분이 진피 속까지 침투되기 어렵다.

이에 본 제품에 화장솜을 끼우고 토너 등을 묻혀서 닦아내는 이온 클렌징 과정을 거친다. 손 세안 또는 클렌징 도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남기 쉬운 자외선차단제, 각질, 모공 속 블랙헤드 등의 노폐물을 ‘이온의 원리’로 제거하고 피부 광택을 선사하도록 돕는다.

<2단계 영양공급모드 Nutriment mode>

화장품의 유효성분 등 피부에 겉돌고 흡수가 안 되는 영양성분을 이온 도입의 원리로 피부 깊이 흡수시켜준다. 영양크림, 마스크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3단계 리프팅모드 Lifting mode>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전위를 교대로 전환하여 피부의 긴장을 풀어주고, 비타민앰플 또는 마사지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해준다. 이를 통해 피부의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온열기능 Heating>

따듯한 열감이 피부의 유연성을 도와주며, 모공을 열어주어 깨끗한 클렌징과 화장품의 영양분 흡수에 도움을 준다. 온열기능은 어느 단계에서나 원할 때 사용 가능하며, 각 기능의 효과를 높여준다. (제품문의. 02-856-6636)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촬영 김현진 사진기자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