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기미 고민없는 백옥피부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스마트 컨슈머]
주름 기미 잡티 모공… 여름철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해결
생명공학의 결정체 ㈜크라운진의 MS·Ⅱ PLUS GOLD
한국인 체질과 기후에 맞춘 제품, 간단한 사용으로 피부만족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것은 물론이고 밤에도 최저 기온이 25도 이상인 무더운 열대야가 기승을 부린다. 하지만 여름휴가, 바캉스에만 신경 쓰고 피부관리에 소홀하다면 짧은 여름철이지만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칫 잘못하면 돌이킬 수 없는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다.

이처럼 여름에는 우리 몸이 심하게 피로하고 집중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면역력과 신체 기능이 저하된다. 피부 역시 낮 동안 뜨거운 온도와 자외선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지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 생기는 피부 갈증 탓에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기 쉽다.

또한 높아지는 기온 탓에 모공까지 늘어지기 십상이다. 기온이 1도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량도 10% 증가하게 되는데 피지량이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모공도 넓어지게 된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더운 여름철 흐르는 땀 때문에 자칫 피부가 끈적끈적 촉촉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상은 피부 속 수분과 영양분이 빠져나가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노화 및 탄력 저하를 경험할 수 있다.


수분 빼앗기는 여름철, 스킨케어 신경써야

피부 표면이 번들거린다고 피부 속까지 촉촉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깨닫고,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어느 계절보다 수분을 쉽게 빼앗기는 여름철에는 기초부터 탄탄히 스킨케어부터 신경을 써야 한다. 또한 바캉스의 계절이 되다 보니 신나는 휴가계획 아래 휴양지에서 신나게 즐긴 후 얻는 것은 에너지만이 아니다. 자외선으로 늘어난 기미, 주근깨 걱정을 위해 색소가 침착된 피부를 확실하고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해줄 방법이 있다. 여름철 고민인 기미, 주근깨 및 모공과 탄력, 노화, 트러블까지 한번에 해결해줄 올인원 토털 솔루션 제품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다. 여름이 지나고 난 뒤 급격하게 찾아온 노화로 후회하지 않으려면 이미 생겨버린 피부 흔적들을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피부 노화의 원인 중 70% 이상을 자외선이 차지하는 만큼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에는 주름, 탄력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여름철의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이 피부 콜라겐을 파괴해 탄력을 감소시키고 주름과 기미, 주근깨 등 노화 현상을 일으킨다는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또한 밤까지 지속되는 열대야로 피부 수분 갈증 현상도 지속돼 피부가 정상적으로 회복하지 못하고 민감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무더위에 연약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이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베이스부터 탄탄히

여름철에 이러한 피부 고민으로 피부과와 에스테틱은 성수기이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시술이나 레이저는 피부를 더욱 예민하고 약하게 만드는 길이기도 하다. 따라서 예민해진 피부에 피로감보다는 체계적인 스킨케어로 안정감을 주고 피부 속부터 탄탄히 채워 베이스를 단단히 하는 것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길이다.

피부는 작은 환경 변화와 세월의 흐름에 따라 급격히 망가지기 쉽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관리법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나 복잡한 관리방법과 시간 때문에 망설이게 되거나 중간에 포기하기 쉽다. 그리고 한국 여성들의 체질과 환경에 특화되었는지도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다각적인 요구에 부합하여 최근 여성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의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다.
메조 솔루션 플러스 골드, 딱 한국형이네!

MS·Ⅱ PLUS GOLD는 국내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가장 잘 맞는 피부관리 제품이다. ㈜크라운진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질병 관리 유전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선정되어 법 과학 분야의 DNA 프로파일링에 대한 검사와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또 연매출의 상당 부분을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가장 적합한 소재를 연구해서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그 결과 MS·Ⅱ PLUS GOLD의 개발에 성공하여 수많은 여성들의 고민의 해결해 주고 있다. MS·Ⅱ PLUS GOLD는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부과학 피부반전솔루션으로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등 멀티 주름관리는 물론이고 기미와 모공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MS·Ⅱ PLUS GOLD에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성분이라 불리는 EGF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다. EGF는 상피세포인자로 화장품에 사용되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효능을 갖춘 고기능성 성분이다. 미국의 스탠리 코언 박사가 발견해 노벨 의학·생리학상을 수상하였으며 미세입자로 캡슐화돼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노화된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와 활력이 넘치게 가꿔준다. 또한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시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뛰어난 보습효과로 장시간 동안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 주름개선 기능성 인정 성분인 아데노신, 미백개선 기능성 인정 성분인 알부틴과 피부에 유익한 영양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 오일, 스콸렌 등도 함유돼 있어 피부에 유연성을 높여주고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항상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개선 및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사용법 또한 간편하다. ㈜크라운진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피부과나 피부관리숍에서 받을 수 있던 솔루션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했다. 일반적인 화장품과는 달리 일주일에 한번 MS2 PLUS GOLD를 발라주고 측정 및 유도용기구(메조롤러)로 문지르기만 하면 끝나는 간편한 방법으로 단 6∼10주 사용으로 몰라보게 살아난 탄력과 깨끗하며 맑은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잔주름, 기미, 잡티, 모공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로서는 매우 반가운 소식. 매일 매일 피부가 좋아지는 경험으로의 초대인 셈이다. 문의 1600-0014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