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분양 대전, 황금 열쇠 등 이벤트도 ‘풍성’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6월 26일 11시 13분


코멘트
메르스(MERSㆍ중동호흡기증후군)의 여파로 미뤄졌던 견본주택 오픈 일정이 26일과 27일로 몰리면서 건설사들마다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이 활발하다.

부동산 114에 따르면 26일과 27일 전국적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견본주택 28곳이 문을 열고 수요자들을 맞이한다. 메르스의 영향력이 주춤해진 상황인데다 다음 주부턴 여름 비수기라 이번 주를 놓치지 않으려는 생각이다.

견본 주택 개관이 몰리면서 건설사들은 수요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경품이벤트, 방문이벤트, SNS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황금열쇠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데가 있는가 하면 주말여행을 위한 나들이세트,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썬케어 제품을 등을 주는 곳도 있다. 또한 견본주택 내 모형도 앞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경품을 주는 현장도 있다.

분양업체의 한 관계자는 “견본주택들마다 메르스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비치나 마스크 비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주에는 지역마다 오픈 현장이 많아 고객 모시기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26일 견본주택을 여는 대우건설의 ‘구리 갈매 푸르지오’는 금, 토, 일 3일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자전거를 증정한다. 방문객 중 선착순으로 주말나들이를 풍성하게 해줄 나들이세트를 제공한다. 같은 날 호반건설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2,3차’ 분양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관심고객 등록 후 오픈 일정 문자를 5회 이상 지인에게 보내면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300명까지 주방세재를 제공한다.

GS건설 ‘왕십리자이’의 경우 ‘응답하라 1959’ 이벤트를 진행한다. 견본주택 방문 후 상담하는 고객 중 1959년생에게 선착순 사은품을 지급한다. 그 외 27일, 28일 양일간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49인치 LED TV와 공기청정기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S건설의 상동 스카이뷰 자이 견본주택에서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1등(1명)은 로봇청소기, 2등(2명)은 제습기, 3등(3명) 커피머신, 4등(4명)은 칫솔 살균기 등을 제공한다. 또한 청약 1순위 확인서를 견본주택에 제출 시 선착순 2000명에게 베이커리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하며 모형도 앞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한양의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오픈 당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방문객에게 썬크림과 썬스프레이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캠핑세트, 킥보드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대광건영이 분양하는 ‘청라IC 대광로제비앙’은 오픈 3일간 방문객에게 명품 가방과 LED TV, 청소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신공영과 제일건설은 세종시 2-1생활권 P1구역에서 26일 ‘세종시 2-1생활권 P1구역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견본주택 오픈 3일간 오후 4시 경품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LED TV 등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3일 동안 낮 12시와 오후 2시에는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를 증정한다. 견본주택 내·외부에서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동광종합토건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C15-4·5블록 ‘마곡 오드카운티’ 오피스텔(1차분)의 견본주택을 26일에 연다. 견본주택 연 뒤 30일까지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우룡 동아닷컴 기자 wr101@donga.com
자료:각사
자료:각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