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11개 뷰티 브랜드 추천! 올여름 스킨케어 & 바디케어 필수 아이템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 무더운 여름 꼭 필요한 클렌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 자외선 차단제, 노출의 계절에 자신감을 주는 다양한 바디 제품까지… 올여름 나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
겔랑 젠틀 폼 워시 퓨어 래디언스 클렌저

물이 닿으면 무스 텍스처가 부드러운 크림으로 변하면서 얼굴을 산뜻하게 정화시켜주는 폼 클렌저다. 니겔라 오일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해주며 자연스러운 윤기와 매끄러운 감촉을 전해준다. 150mL 7만8000원대.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손이나 도구를 사용하지 않아도 생크림처럼 풍부한 미세 거품으로 세안할 수 있는 클렌저다. 흰 누에고치 속의 실크 세리신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촉촉한 수분을 더해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150mL 1만3000원대.

달팡 쏠레일 플레져 안티-에이징 선 케어 선 프로텍티브 크림 포 페이스 SPF50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오렌지 블러썸, 일랑일랑 등은은한 아로마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며 오일과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7월1일 출시 예정. 50mL 5만2000원대.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수

어린 쑥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정돈하는 화장수 타입의 뿌리는 진정마스크다. 자연이온수를 함유해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5mL 1만5000원대.

엘리자베스아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링클 스무더

미세 주름과 깊은 주름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집중 트리트먼트다. 바르는 즉시 실리콘 파우더가 미세주름을 메워주고 타이트닝 효과가 있는 폴리머가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잡티 등의 피부 결점도 흐려보이도록 해주며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5mL 10만5000원대.

헤라 브라이트닝 필링젤

듀얼 필링 효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필링젤이다. 핑크 캡슐 속 파파인 효소가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고 화이트 캡슐 안에 함유된 비타민E 유도체가 피부 정화를 도와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멘톨 성분이 산뜻한 사용감과 청량감을 선사한다. 100mL 4만원대.

비오템 비타민 썬 스프레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호 기능을 더한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여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E와 글리세린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200mL 4만4000원대.

라프레리 쎌루라 미네랄 바디 엑스폴리에이터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바디 스크럽이다. 두 가지 다른 크기의 코스메틱 비즈가 팔꿈치, 무릎, 발꿈치 등 거칠어지기 쉬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200mL 17만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 워시

스크럽과 바디워시가 합쳐진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바디 세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천연 호두 스크럽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파파인 효소 캡슐이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만들어 준다. 400mL 1만4000원대.

아닉구딸 송쥬 글리터링 바디 오일

은은한 골드 빛의 쉬머 글리터링 오일에 향긋한 플로랄 오리엔탈 계열의 향을 담은 바디 오일이다. 관능적인 향뿐 아니라 온 몸을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싸는 카멜리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의 천연 성분이 매혹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7, 8월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100mL 9만8000원대.

리엔케이 컨셀렉싱 트리트먼트 퍼밍 바디 에센스

수분, 탄력, 보호막을 형성하는 3단계 바디 퍼밍 시스템으로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완성해 주는 바디 에센스다. 블루 카모마일 성분이 푸석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천연 아로마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200mL 8만원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