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 7월 7일 학점은행제 2학기 첫 개강

  • 입력 2015년 6월 22일 11시 37분


코멘트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이 오는 7월 7일 2학기 첫 개강을 앞두고 있다. 현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경영, CPA 교양 과정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학교와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받고, 학점이 누적돼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이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경영학사, CPA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부, 이직과 전직을 준비 중인 직장인, 취업 준비생에게 인기이다.

이에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에서 2학기 첫 개강인 7월 7일 개강반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과정, ‘친구야~ 같이 하자!’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2명이 수강을 같이하면 85,000원, 3명이 함께하면 80,000원으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보육교사 과정은 썸머 패키지를 통해 1학기 패키지 과목당 수강료 65,000원, 1년 패키지 과목당 수강료 60,000원의 최대 6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영/CPA 과정은 과목당 75,0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개강반에 수강 신청하는 모든 학습자들에게 교안교재 무료증정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지원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학점은행제 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학습 설계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1:1 담당선생님 제도를 운영 하고 있다. 학습 설계부터 학습 진행 시 담당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전 과정 실시간 진도반영 및 출석이 가능한 모바일 스마트러닝 서비스도 제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유비온은 기업공개(IPO)를 통해 투명한 교육기관이라는 것을 증명해왔다. 상장기업으로 15년 동안 교육운영 노하우를 쌓아온 유비온은 다년간 연구한 교육솔루션 R&D활동으로 이러닝 평생교육 분야에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의 2학기 첫 개강, 7월 7일 개강반은 무료 학습설계 신청 및 수강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ubion.com) 또는 대표전화(1600-899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