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비하인드 컷 공개… 관능적 비키니 의상으로 男心 저격
더보기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비하인드 컷 공개… 관능적 비키니 의상으로 男心 저격

동아경제입력 2015-06-20 13:26수정 2015-06-20 13:2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사진=나인뮤지스SNS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비하인드 컷 공개… 관능적 비키니 의상으로 男心 저격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앨범 ‘9MUSES S/S EDITION’를 발표를 앞두고 비키니 재킷을 공개해 화제다.

나인뮤지스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혜미와 민하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 혜미와 민하는 입에 꽃을 가까이 한 모습의 자세를 하고 있고 혜미는 카메라가 아닌 다른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다.

관련기사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사진=나인뮤지스SNS

특히 서로 대조되는 핑크톤과 블루 톤의 올 여름 핫 아이템인 비비드 컬러의 래쉬가드를 입고, 한 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나인뮤지스 현아. 사진=나인뮤지스SNS

또한 역대급 썸머 앨범이라는 기대감과 관능적인 비키니 의상으로 각자 개성있는 포즈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男心을 흔들고 있다.

나인뮤지스 경리. 사진=나인뮤지스SNS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는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Catch Me If You Can’ 등을 만든 프로듀서 Erik Lidbom 과 Herbie Crichlow, Anne Judith Wik의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e.one이 세련된 편곡을 맡았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 2일 타이틀 곡 ‘다쳐(Hurt Locker)’를 포함 총 6곡과 멤버들의 여름 화보가 담긴 새 미니앨범 ‘9MUSES S/S EDITION’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나인뮤지스 혜미 민하.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