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나폴리스몰에서 시원한 여름을…‘헬로 2015 SUMMER! 캠핑스토어’ 오픈

  • 입력 2015년 6월 19일 09시 00분


코멘트
- 메세나폴리스몰 PR사진 찍고 SNS에 올리면 푸짐한 선물이 한가득
- 다채로운 캠핑용품이 한자리에...전
문가들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메세나폴리스몰을 SNS에 홍보하면 럭키백과 캔디가 공짜?]
강북 최고의 상업시설로 발돋움하고 있는 ‘메세나폴리스몰’이 랜드마크 상업시설의 자리를 견고하게 하기 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메세나 PR!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을 방문한 고객들은 「메세나폴리스몰 또는 OO 매장에 하고 싶은 말」을 기재한 보드를 들고 행사장 앞에서 휴대폰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메세나폴리스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만 하면 된다.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행사장에 진열된 럭키백(참여매장의 랜덤선물)과 캔디교환권도 증정된다. 탑텐, 원더플레이스, 조이앤마리오, 지오지아, 스티브매든, 액센트, 퀸비캔들 등이 참여하며 참여 매장의 각종 상품권 및 상품 교환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된다. 행사장에서 증정되는 캔디 교환권은 참여 매장에 방문하면 캔디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6월13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6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B1F 중앙광장에서 진행된다.

[2015년 캠핑여행의 시작은 메세나폴리스에서...]

여름 캠핑시즌이 다가오면서 캠핑용품 전문업체 ‘캠핑웨이’가 ‘헬로 2015 SUMMER! 캠핑스토어’를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오픈 할 계획이다.

캠핑웨이는 메세나폴리스몰 지하1층 메세나가든에서 올 여름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수 많은 캠핑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둠으로써 소비자들이 캠핑용품을 직접 살펴보고, 비교해 가며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웨이 관계자는 “캠핑인구가 이미 3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캠핑족들의 욕구도 다양해지고 있다” 면서 “수만 종의 다양한 상품들이 한 곳에 전시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텐트와 백팩 침낭, 초경량체어와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 다목적 고급유틸리티 차량도 같이 전시돼 캠핑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전문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존과 캠핑입문자들을 위한 체험 및 레저,스포츠를 위한 베이스캠프도 마련된다.

자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핑웨이 공식 인스타그램팔로우 및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체크하면 캠핑웨이쇼핑 에코백, 13종 캠핑 스티커, 브랜드 스티커, 워터파크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 캠핑웨이인스타그램 패널이나 포토존, 팝업스토어 풍경을 사진촬영하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 #캠핑웨이 혹은 #campingway 해시태그를 걸고 업로드하면 6월28일 행사 종료후 추첨을 통해 폴러스터프투맨텐트, 헬리녹스테이블원, 헬리녹스체어원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행사기간 중캠핑웨이 온라인회원가입 시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바로 VIP회원으로 등업된다. VIP회원은 기본 3%할인과 무료배송혜택이 제공된다. 또, 클라이밋 단일브랜드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5000원 상당의 쿠쉬(카모)가 증정된다.

캠핑스토어에는 Polerstuff, MSR, Sierra Design, HELSPORT, Klymit, Helinox, Burton, Biolite, Minimal Works, Sunski, ENO, CHUMS 등국내외 30여 개의 브랜드가 전시되며 6일간만 한정 판매된다. 이벤트일정은 1차 6월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2차 26일(금)부터 28(일)까지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진행된다.

[쇼핑은 물론 문화,여가생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공간 ‘메세나폴리스몰’]
메세나폴리스몰은 홍대의 독특한 문화컨텐츠를 적극 반영하고 특색 있는 상업시설 디자인으로 개성 살리면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 내에는 롯데시네마와 아트센터, 야외공연장 등이 마련돼 있어 영화, 뮤지컬, 쇼케이스, 미니콘서트 등을 쉽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메세나가든이나 중앙광장 등에서는 거의 매일 같이 문화공연, 이벤트, 행사 등이 열리고 있다.

현재, 메세나폴리스몰은 홍대상권과 함께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주요상업시설로 거듭났으며 한류열풍이 계속되면서 외국인들도 몰리는 관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ecenatpolis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