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도시 제천의 랜드마크, ‘강저롯데캐슬프리미어’ 6월 25일 공개

  • 입력 2015년 6월 16일 10시 18분


코멘트
오는 6월 30일 제천~평택간 고속도로 개통식이 예정된 가운데, 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후광효과가 기대되는 ‘강저롯데캐슬프리미어’에 대한 수요자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롯데건설측은 “강저택지지구 마지막 민영아파트인 강저롯데캐슬프리미어는 중소형 규모에 대형아파트의 품격과 가치를 담아 자연치유도시 제천을 대표하는 프리미엄급랜드마크 단지로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단지 바로 뒤쪽 공원을 두고 있고 단지 앞쪽으로 장평천 생태공원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인 강저롯데캐슬프리미어는 건폐율 15.91%로 대지의 15%에만 아파트를 짓는 쾌적한 단지를 자랑한다. 단지 한가운데 축구장 1.4배 크기의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주민운동시설, 어린이공원 등 테마가 있는 공원으로 조성했다. 공원들 옆에는 나란히 커뮤니케이션 로드를 조성해 주민들의 다양한 야외활동과 여가생활, 이웃과의 교류의 장이 되도록 했다.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리고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되는 대지계획으로, 단지 중앙광장의 OPEN SPACE를 통해 최대한의 일조를 확보하였으며, 단지 사이로 바람길을 조성하고 판상형과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전 세대 조망을 극대화했다. 또한, 172평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센터, 100여평 규모의 보육시설, 작은 도서관,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등 수준이 다른 주민공동시설이 입주자의 삶의 수준을 높여줄 전망이다.

지금까지 제천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각종 첨단생활시스템도 적용된다.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스마트 에너지모티너링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지하주차장 LED 조명, 단지내 LED 보안등,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등의 Intelligent System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일광소등 가스차단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부부욕실 스피커폰, 안전캡매입형 콘센트 등의 Security Sytstem, 단열 및 방음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냉난방비를 절감하는 첨단단열시스템인 로이유리 시공, 세대환기시스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벽걸이형 가스보일러,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인증제품 부스터 펌프 등 에너지절감시스템까지 첨단적이고, 안전하며, 경제적인 시스템을 모두 적용한 스마트아파트로 완성된다.

또한 66㎡, 75㎡, 82㎡, 84㎡ 863가구 10개 타입의 평면을 선보이는 강저롯데캐슬프리미어는 평면에 있어서도 빅브랜드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평형 4Bay설계로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하였으며, 측세대 특화, 1층세대 특화 등으로 전세대를 선호세대로 만들었다.

롯데건설 설계관계자는 “가족공간 및 서재, 팬트리로활용성 높은 알파룸이 있는 페밀리형, 알파룸 외에 안방 속에 또 하나의 작은 방만한 대형 드레스룸을 가지는 안방특화형, 양면개방에 안방발코니를 살려 놓고도 한쪽 벽면에 추가 발코니 공간을 모두 붙박이장으로 특화시킨수납특화형, 거실공간을 더 넓게 가지는 1층 특화형 등 제천에 없던, 놀라운 수납공간과 평면특화 아이템이 제천 주부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대표는 “제천시에 입주 10년이 상의 아파트가 80%에 이르는 만큼 새집을 기다리는 실수요자가 많아 새로운 평면에 대한 갈증이 크다”며 “고속도로 개통, 장평천 생태공원화 사업, 제3 바이오밸리 조성 등의 개발비전이 현실화 되고 있는데다, 수납특화 등 오래된 아파트에 거주하는 중소형 수요자들이 아쉬운 부분들을 롯데캐슬이 제대로 해소해 줄 것으로 보여 코아루 1,2차 이상의 프리미엄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은 제천 강저택지지구 B-3블록에 공영택지 마지막 민영아파트 롯데캐슬프리미어 전용 66㎡, 75㎡, 82㎡, 84㎡ 총 863가구 대단지 모델하우스를 6월 25일 공개할 예정이다.

문의 043) 645-01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