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고양삼송에 파티오가 온다, 새로운 평면을 갖추고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
수납공간 확대하고 거실은 더 넓게… 층별 특화설계로 편리한 생활
지식산업센터·복합쇼핑몰 등 주변 개발로 미래가치 쑥쑥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지구에 위치한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의 중앙광장 전경.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화설계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지구에 위치한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의 중앙광장 전경.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화설계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화성개발이 19일 오픈예정인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지구 소재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파티오)’가 주택형별, 층별 특화 설계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59m²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지하 1층, 지상 4층 16개 동 총 349채로 전용면적 59m² A, B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59m² 아파트는 최근 서울과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며 청약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데다 차별화되고 특화된 설계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층별 특화 설계로 소비자 취향 만족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층별 특화설계가 자랑거리다 우선 최상층(4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를 설계하여 한층 더 여유롭고, 다양한 활용 방안이 돋보이도록 하였다. 또한 1층은 정원과 테라스(일부)를 설계하여 단지 중앙의 대형 공원과 연계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구별로 지하 전용창고를 마련하여 수납공간을 확대하였다.

기존의 전용 59m²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단지 설계와 공간 아이템은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먼저 전용 59m² A형은 통풍과 개방성이 우수한 3베이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ㄷ’자 형 대면형 주방으로 수납공간 및 넓은 조리 공간을 확보하였고, 키 큰 장과 다양도 펜트리 공간을 적용하여 수납공간을 확대하였다. 또한 넓은 거실과 함께 주방이 개방된 LDK형인 열린 공간으로 구성하였고, 원스톱 세탁 공간, 내실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은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대형 평면의 장점을 전용 59m²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위 부터)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의 주 출입구, 놀이터, 1층 정원 전경.
(위 부터)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의 주 출입구, 놀이터, 1층 정원 전경.
공간별 프라이버시 지켜주는 탑상형 구조

전용 59m² B형은 자녀 공간과 부부 공간을 분리해 공간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탑상형 구조로 설계되었다. 내실에는 워크인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발코니에는 원스톱 세탁 공간, 거실과 주방이 개방된 설계에 아일랜드장까지 배치하여 편의성을 최대한 확보하였다. 3면을 발코니로 구성하고 침실을 확장형 침실 또는 대형 펜트리 중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삼송택지개발지구 내에서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남삼송 지역에 위치하는데 주변이 계속 개발되고 있어 미래 가치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지식산업센터인 삼송테크노밸리와 농협하나로클럽 삼송점이 있고,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복합쇼핑몰이,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원흥점이 들어설 계획이다.

편리한 교통망, 친환경 주변 경관

지하철 원흥역을 통해 서울 및 일산신도시 접근성이 우수하며 자유로, 제2자유로, 고양대로 및 강매∼원흥 간 도로(예정)가 있어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서울과 가장 가까이에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창릉천, 근린공원, 서오릉 등 주변공원은 친환경단지와 어우러져 쾌적한 공원 같은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동산초, 고양초, 고양중, 동산고 및 고양삼송시립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고양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전 세대가 남향 중심으로 설계되었고, 공영택지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이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 인증),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주차장은 전면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하였으며 단지에 피트니스, 독서실, 디지털교보문고 전자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문의 02-381-5922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