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최초 오피스먼트 공급한 중흥종합건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인기몰이!!

  • 입력 2015년 6월 2일 09시 30분


코멘트
▶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피스먼트(오피스텔 +아파트), 2013년 천안 불당에 최초 도입하여 인기
▶ 지하 4층~지상 49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2050실 규모
▶ 천안의 강남 불당동에 위치, 갤러리아 백화점 등 쇼핑시설, KTX천안아산역 이용 쉬워

치솟는 아파트 전셋값으로 ‘오피스먼트’ 인기가 폭발적이다. ‘오피스먼트’는 아파트와 내부구조가 비슷한 오피스텔을 일컫는 말이다.

최근 오피스텔이 사무실용 보다는 주거용으로 쓰임새가 많아지면서 중소형 오피스텔의 경우, 주거공간을 강화한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지난 3월 신영이 용인 기흥역세권에서 분양한 ‘기흥역 지웰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아파트처럼 전용면적 84㎡로만 설계됐다. 전체 162실 모집에 3630명이 몰려 평균 경쟁률은 22.4대1에 달했다. 일주일도 안돼 다 팔렸다. 앞서 경기 수원 광교신도시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도 방 3개인 전용면적 77㎡는 30실 모집에 2만4000여명이 신청해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이 공개된 2012년 이후 최고치인 800대1을 찍었다.

전문가들은 오피스텔이 공급 과잉이 염려되는 가운데 원룸과 차별화된다는 점에서 ‘오피스먼트’는 상품 희소성이 있다고 말한다.

◆ 천안 불당에서 최초로 ‘오피스먼트’ 시대를 연 중흥종합건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성황리에 분양중


중흥종합건설은 천안 불당지역에서 최초로 ‘오피스먼트’ 시대를 열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3년 공급한, 1차는 분양을 조기에 완료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 지난해 공급한 2차도 완판에 성공하면서 오피스먼트의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

5월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이틀동안 1만여 명이 방문하며 인기를 입증한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천안의 강남인 불당의 노른자위 입지에 위치해 있어 주거환경과 투자가치, 미래가치를 동시에 갖춘 오피스먼트이다.

지하 4층에서 지상 49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총 2050실 규모이다. 천안 지역 내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단지이다. 최고 49층의 높이로 개방감과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불당동에 위치한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과 KTX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약 500m 거리(직선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지난 3월에는 중흥종합건설이 천안교육지원청과 학교용지 기부채납 MOU를 체결하면서 부지 내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환경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부엉공원 및 체육공원, 호수공원 등 녹지공간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모든 침실을 전면에 배치하고, 4-bay 설계를 적용하여, 쾌적성, 조망 등이 우수하다.

또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 수영장은 불당지역에서는 최초로 들어서게 된다.

세대별로 제공되는 5.3㎡ 넓이의 세대별 창고를 각 층마다 설치하여 계절용품, 부피가 큰 물건 등을 보관하기 쉽게 하는 등 수요자들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천안의 강남인 불당의 중심에 위치하여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미래가치가 뛰어난 오피스먼트이다”고 말하면서 “오피스먼트만 3차에 걸쳐 시리즈로 공급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데다 아파트 못지 않은 커뮤니티와 상품 구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조성되어 있다.

6월 1일 ~ 2일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3일이다. 정계약은 5일~6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문의 1577-1174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