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쇼핑공간 ‘메세나폴리스’ 이벤트도 풍성

  • 입력 2015년 4월 29일 09시 00분


코멘트
- 가족과 함께 문화탐방과 맛집 탐방을 메세나폴리스로 떠나다

서울 마포구 합정역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몰’이 강북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은 다양한 공연장과 아름답고 쾌적한 조경공간 그리고 쇼핑시설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는 원스탑 문화, 상업공간으로 꾸며졌기 때문이다. 문화생활과 동시에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큼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꼭 찾는 홍대상권의 볼거리, 먹거리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어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됐다. 자녀가 부모님 얼굴을 그리면서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부모님 얼굴 그리기 행사’를 준비했다. 또, 특설무대에서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패션 촬영회’, 나이를 불문하고 매니아층이 풍부한 건담의 프라모델 체험교실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메세나폴리스몰은 세계적인 리빙, 패션브랜드와 맛집이 한 곳에 모여 있는데다 영화관, 공연장까지 갖추고 있어 문화생활과 쇼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가족나들이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서 각광을 받으며 최근 유동인구도 크게 늘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메세나폴리스몰의 다채로운 이벤트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부모님 얼굴 그리기 행사
5월 1일(금)부터 5일(화)까지 메세나폴리스몰에 방문하면 키즈패션촬영회, 일러스트 마켓 등의 행사장에 비치된 부스에서 부모님 얼굴 그리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부모님 얼굴 그리기 행사는 어린 자녀들과 부모가 함께 공감하고 가족의 사랑을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서 어린이들이 그린 부모님 초상화를 전시하고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자녀와 함께 그림을 그리고 전시에도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제공된다. 행사 부스는 11:00~19:00까지 비치될 예정이며 그림 그리는 도구는 부스에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4월 한달간 매주 주말 진행되고 있는 일러스트 마켓과 지역 초등학교, 지역 아동센터, 키즈카페 등의 시설에서 어린이들이 그린 부모님의 초상화를 모두 모아 5월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지하1층 이너몰 전시장에서 ‘부모님 얼굴 그리기 전시회’가 열린다.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권’ 및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체험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 공연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키즈맘 베이비 프리마켓
5월 1일(금)부터 2일(토)까지 지하1층 중앙광장에서는 ‘키즈맘 베이비 플리마켓’이 열린다. 아동복, 아동 신발, 장난감, 카시트와 같은 육아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물건이 한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들러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스타들의 육아용품이나 애장품, 메세나폴리스몰입점 매장에서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오전 11시30분부터 MC 개그우먼 정경미와 개그맨 이정수가 진행하는 '연예인 바자회'에서 카시트, 유모차 등의 육아용품이 1000원부터 경매에 부쳐진다. 또한, 메세나폴리스몰 내 입점된로라애슐리, GAP, J&M, 트윈키즈365의 브랜드에서 준비한 고급 침대와 상품권 등 2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 아이도 표지모델? 키즈패션 촬영회
메세나폴리스몰 지하1층 특설무대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사진촬영 이벤트를 5월2일(토)부터 3일(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사진촬영은 연예인 및 각종 행사 촬영을 수년 동안 진행해 온 프로 포토그래퍼가 직접 진행할 예정으로 사진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본 행사는 4월 한달 동안 메세나폴리스몰 내의 키즈상품 취급매장(MUJI, J&M, 트윈키즈365, 유니클로, GAP, 레스모아, 나이키, 크록스)에서 키즈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어린이(만12세 이하)와 동반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어린 자녀와 함께 행사당일 지하1층 특설무대로 방문하면 촬영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 촬영이 진행된다. 키즈패션 촬영회는 5월2일(토), 3일(일) 13:00~18:00 이틀간 진행되며,하루 60명의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한 사진은 고객의 이메일로 송부되며, 촬영한 사진으로 콘테스트 응모도 가능하다. 콘테스트에는 촬영신청서 작성시 응모할 수 있으며, 콘테스트의 당첨자로 선정되면 총185만원 상당의 브랜드 상품권 증정, “Kiz Mom” 7월호에 게재되며 “MECENATPOLIS STYLE (메세나폴리스몰의 전단)”의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건담 프라모델 체험 교실
5월2일(토)부터 10일(일) 총9일간 메세나폴리스몰 지하1층 메세나가든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건담 프라모델 체험 교실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건담의프라모델을 조립하여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서 스태프가 조립 방법을 지도하므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체험 교실과 팝업 스토어가 함께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11시부터 19시까지 진행(체험 교실은 평일은 13시부터 19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19시까지)되고 타임 별로 30~40분 정도의 체험 교실이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건담 프라모델을 직접 만들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구데타마 팝업 스토어
5월15일(금)부터 31(일)까지 총17일간 지하1층 메세나가든에서산리오 코리아의 구데타마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구데타마는산리오의핫한 신상 캐릭터로서 한국 첫 팝업 스토어가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열린다. 언젠가는 누군가가 먹어버리고 만다는 운명에 절망하고 경쟁 사회를 포기해버린 의욕없는 모습의 달걀 캐릭터로서 불황인 현대 사회에 절망하며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공감을 일으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팝업 스토어는 행사기간 중 평일은 11시부터 20시까지, 주말에는 10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다. 구데타마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연령대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세계 유명 맛집메세나폴리스를 꽉 채워...가족과 함께 떠나는 맛집 탐방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각층에 평균 400m의 쇼핑플로우를 산책하듯 걸을 수 있도록 편안하고 여유롭게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음악을 들으며 천천히 쇼핑을 즐길 수 있다. 6850㎡에 달하는 넓은 공원과 조경, 보행통로 곳곳에 놓여있는 의자는 휴식의 여유를 더한다.

게다가 세계적인 브랜드 110여 개 매장이 한곳에 모여 있는 만큼 자녀와 함께 다닐 수 있는 곳도 많다.

전 세계 각 국을 여행하듯 펼쳐지는 세계 유명 맛집들이 메세나폴리스 내에 밀집해 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즐겨 찾는 곳으로도 잘 알려진 북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세라피나 뉴욕(SerafinaNewYork)’ 국내 1호점이 지난 2013년 메세나폴리스에 문을 열었다. 또, 서래마을에서 시작한 국내 최대 아시안 레스토랑인 ‘생어거스틴’에서는 아늑하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 태국 현지 쉐프의 요리 향연이 펼쳐진다. 오픈 키친의 경쾌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YOLO(욜로)’는 낮에는 레스토랑으로 밤에는 캐주얼바로 변신한다. ‘더 코벤트가든 태번’은 영국 코벤트 가든 마켓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카페 아티제, 카페 리맨즈 등에서는 브런치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 외에도 ‘TGI 프라이데이스’, ‘오므토 토마토’, ‘하코야’ 등 메세나폴리스 곳곳에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다.

쇼핑몰을 거닐다 만나는 중앙광장은 조경시설과 분수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봄기운이 절정에 이루면서 꽃이 만개해 있어 쾌적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곳에는대형 화단 및 말 조형물, 러브가든 등 공간 연출된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ecenatpolis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