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트렌디+품격… 그분의 취향, 더욱 멋지게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닥스 액세서리, 5월 맞아 ‘패밀리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고마운 마음만으로는 부족하다. 함께 보내는 시간, 그리고 상대에게 필요한 선물이 필요한 5월이다. 닥스 액세서리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LF 제공
고마운 마음만으로는 부족하다. 함께 보내는 시간, 그리고 상대에게 필요한 선물이 필요한 5월이다. 닥스 액세서리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LF 제공
5월 유난히 감사의 마음이 드는 달이다. 푸른 하늘, 어느덧 녹음이 짙어진 거리를 걷노라면 아름다운 자연과 날씨에 저절로 감사한 마음이 든다.

5월은 고마운 분이 유난히 많이 떠오르는 달이기도 하다. 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건강하게 잘 자라준 아이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이 든다. 가장 좋은 선물은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을 이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 부모님과 함께,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마음을 전하는 것이야말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선물일 것이다.

하지만 그래도 2% 부족한 마음이 든다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사는 것도 방법이다. 가슴에 달아드리는 카네이션도 좋지만 이와 함께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하면 마다할 사람이 없다. 상대에게 필요한 것을 고민해줬다는 것 자체가 절로 기분이 좋아질 일이다.

선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받는 사람의 취향이다. 평소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하는 것이 좋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아이템은 클래식한 브랜드에서 찾는 게 좋다. LF의 닥스 액세서리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눈길을 끌 만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의 선물을 제안한다. 닥스 액세서리는 영국적인 클래식한 분위기와 세련된 감성 디자인을 추구하는 LF의 대표 브랜드다. 가족, 친척 및 가까운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LF 닥스 액세서리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 ‘로얄 갤러리’
닥스 ‘로얄 갤러리’
우선 닥스 액세서리는 5월 1∼17일 ‘닥스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연다. 닥스 액세서리 제품을 파는 매장에서 전 품목을 1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성용 가방과 특피 소재의 지갑과 벨트는 20% 싸게 파는 혜택을 준다.

5월 주요 백화점에서는 특별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5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15개의 주요 백화점에서 남성용 닥스 액세서리 신상품을 선보이는 단독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오픈한다.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미리 앞당겨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은 백화점마다 달라 가능하면 5월 초에 미리 제품을 선점해 놓는 게 좋을 듯하다.

닥스 ‘이튼’
닥스 ‘이튼’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 가을겨울 신상품 중 10가지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한 특별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 올 가을겨울 신상품을 미리 사면 닥스 액세서리만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패키지로 포장을 해주는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할 신상품 중에서는 특히 신소재와 특피를 활용한 제품이 눈에 띈다. ‘이튼(EATEN)’ 지갑은 신소재를 사용하여 탄탄한 느낌을 주고, ‘로얄 갤러리(ROYAL GALLERY)’는 파이톤 엠보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이튼’은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잔잔한 투톤의 격자무늬와 견고한 ‘비트 엠보’ 신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닥스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신소재에 새롭게 개발한 경쾌한 느낌의 체크 장식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탄탄한 소재감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어울린다. 신소재인 만큼 트렌디한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에 어울릴 전망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네이비, 블랙, 핑크 3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시판됐다. 가격은 13만8000원 선이다.

‘로얄 갤러리’는 최고급 파이톤 엠보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지갑이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는 게 LF 측의 설명이다. 일반 소가죽이 지겨운, 특피 소재를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갑의 테두리 부분에 2중의 가죽패치를 덧대어 견고함과 세련미를 높인 점이 눈에 띈다. 색깔은 네이비, 블랙, 레드 3가지로 나와 있다.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LF 관계자는 “닥스 액세서리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LF몰(www.lfmall.co.kr)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며 “바쁜 직장인들은 온라인몰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imh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