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경량 윈드재킷과 함께 가볍고 즐거운 봄산행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몽벨 / 프로스펙스 / 잭울프스킨

몽벨 ‘이븐’
몽벨 ‘이븐’
몽벨=윈드스토퍼 재킷을 만나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이 봄 야외 활동에 필수품인 경량 윈드 스토퍼 재킷 ‘이븐’을 출시했다.

몽벨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븐’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윈드스토퍼 재킷이다. 방풍성과 투습력이 뛰어난 소재인 윈드스토퍼 액티브셸(Active Shell) 3L 중에서도 경량성이 특징인 15D 소재를 사용해 입었을 때나 휴대할 때 부담이 전혀 없다. 뛰어난 투습력은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봄은 물론이고 초여름까지도 쾌적한 산행을 보장한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입체 재단에 옆구리 부분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스판 소재를 적용해 맵시와 활동성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패커블백을 증정하여 휴대가 편리하다.

남성용은 다크베이지, 오커, 다크블루 등 세 종류이며, 여성용은 핑크레드, 라이트베이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9만8000원.

몽벨 관계자는 “봄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용 윈드스토퍼 재킷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재킷을 고를 때는 색깔이나 디자인뿐 아니라 입어 보았을 때 움직이기 편한지, 용도에 맞는 방풍성과 투습력을 갖추었는지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프로스펙스 ‘W POWER Z SPRING’
프로스펙스 ‘W POWER Z SPRING’
프로스펙스=파워 워킹화 ‘W POWER Z SPRING’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국내 최초 KAS제품인증마크를 획득한 파워 워킹화 ‘W POWER Z SPRING’(W 파워 제트 스프링) 시리즈를 출시했다. KAS(한국제품인정제도)란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국제기준에 규정된 기준에 따라 공식적으로 인정해주는 제도.

‘W POWER Z SPRING’ 시리즈는 프로스펙스만의 토털 워킹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파워 워킹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걷는 상황에서 인공발 구조가 ‘Z’ 형상을 띠는 것에 착안, 새롭게 개발한 ‘Z-Spring 구조’(현재 특허출원 중)로 설계돼 워킹 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반발탄성 및 추진력을 향상시켜 더욱 강한 운동효과를 준다.

여성용은 핑크블랙, 그레이핑크, 네이비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남성용은 블루, 블랙, 남녀공용은 그레이 그린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14만9000원.

잭울프스킨 ‘이스케이프 재킷 우먼’
잭울프스킨 ‘이스케이프 재킷 우먼’
잭울프스킨=패밀리 윈드 블록 재킷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방풍, 투습 기능의 바람막이 재킷 ‘패밀리 윈드 블록 재킷’ 8종을 출시했다.

잭울프스킨 ‘엔진 재킷 맨’ ‘이스케이프 재킷 우먼’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인 방풍 재킷으로, 방풍원단이면서 동시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환절기 기후와 변덕스러운 봄 날씨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최소한의 절개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21만8000원.

잭울프스킨 ‘키즈 어스틴 재킷’은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경량 바람막이 자켓으로, 성인과 함께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아동의 안전을 위해 소매와 소매와 프런트 로고를 리플렉스로 처리하였다. 가격은 16만8000원.

한편, 잭울프스킨은 26일까지 LS네트웍스 멤버십 회원(당일 가입 가능)에 한하여 2015년 신상품 30% 할인(일부 상품 40%) 혜택을 제공한다.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