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발모양 살린 워킹화, 방풍 투습 상쾌한 봄재킷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Outdoor]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자사의 새로운 기술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이 적용된 PFS 워킹화 라인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기술 ‘퍼펙트 핏 시스템’은 49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신발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최첨단 기술로 신발을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하게 일치시킨 기술이다.

이번 시즌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하여 출시된 ‘PFS 플렉스 워킹화’는 발과 완벽한 일체감을 구현하는 ‘굴곡형 라스트(신발을 만들기 위한 원형, 또는 신발의 모양 그 자체)’로 걸을 때 가해지는 힘에 따른 무게중심의 이동을 고려하여 체중 이동에 따라 올바른 발걸음을 걷게 한다. 쿠션성이 훌륭한 남녀 공용의 워킹화로 우수한 경량성(245mm기준 245g)을 자랑한다. 색상은 그레이, 라임, 네이비, 오렌지, 핑크(여성용) 등이 있다. 7만9000원.

‘PFS 플렉스 워킹화’와 함께 출시되는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는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한 남녀 공용의 로컷 워킹화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상품 역시 퍼펙트 핏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지력을 향상시켜주는 아치 서포트(중족골 지지)와 힐컵(뒤꿈치 안정감 제공)이 적용되어 워킹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특히 미드솔 부분에 섕크가 적용되어 신발의 비틀림을 방지해 전체적인 균형감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트레킹, 워킹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착용해도 좋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몬, 네이비, 브라운(여성용) 등. 8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또 2015년 SS 시즌을 맞아 봄여름 신상품 ‘하이킹 엔트란트 재킷’과 ‘네오 엔트란트 우먼 재킷’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신상 재킷에 자체 개발한 첨단소재인 ‘콘트라텍스’ 를 적용해 스마트하고 활용도 높은 고기능성 제품에 봄 날씨와 같은 상쾌함을 담아냈다. ‘하이킹 엔트란트 재킷’과 ‘네오 엔트란트 우먼 재킷’에 사용된 레드페이스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Contra-Tex X₂O Pro)’는 특수 폴리우레탄 섬유의 막(극히 얇은 필름)을 여러 개 접착시켜 만든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인 최첨단 기능성 소재로, 강력한 방수 및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레드페이스의 ‘하이킹 엔트란트 재킷’은 방수성, 투습성,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탁월한 방수와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색상은 네이비, 카키가 준비되어 있으며, 입체패턴 디자인과 탈부착 후드가 만족도를 높여준다. 22만 원.

‘네오 엔트란트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했으며, 감각적인 스타일과 포인트를 살린 세련된 컬러는 물론이고 입체패턴으로 라인을 한층 더 살렸다. 퍼플과 오렌지 컬러로 출시한다. 22만 원.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