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나 살쪘어? 묻지 말자!” 애플트리 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 입력 2015년 4월 20일 11시 58분


코멘트
다이어트는 전 세계 여성들의 공통 관심사다. 매년 건강식품 수요가 느는 가운데,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소비자의 다이어트 니즈를 반영해 연구개발한 ‘악마다이어트’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굶지 않고 먹으면서 체지방을 관리하는 획기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악마다이어트는 온라인 쇼핑몰과 TV홈쇼핑,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EDITOR 곽은영 COOPERATION 애플트리(www.i-appletree.com, 02-553-1323)


전문약사가 개발한 안전한 다이어트 식품

작년 초 NS홈쇼핑 다이어트부문 주문액 1위에 이어 올해 2월 GS홈쇼핑에서 매진행렬을 기록한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악마다이어트’에 대한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건강식품 전문기업 팜스빌(대표 이병욱)의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가 소비자의 다이어트 니즈를 반영해 전문약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천연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를 하면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들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한다.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출산 후 불어난 몸무게로 고민인 주부, 잦은 회식과 음주로 늘어난 뱃살이 고민인 직장인, 운동할 시간 없이 하루 종일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영양이 불균형한 현대인 등 누구나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홈쇼핑 매진행렬 기록한 악마다이어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악마다이어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체질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는데, 악마다이어트 레드라벨,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악마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외에도 다양하게 나뉜다.

특히, 론칭과 동시에 2014년 4월 NS홈쇼핑 다이어트 부문에서 주문액 1위를 기록한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가운데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성분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보통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들은 생리활성기능 2등급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지만,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생리활성등급 1등급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으로 인정받은 HCA를 1,000mg이나 함유하고 있어 안전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
준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악마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제품은 식약처에서 권장한 HCA 일일 섭취량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는데, 수용성 식이섬유와 수용성 비타민C 등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2014년 1, 2월 NS홈쇼핑 다이어트 부문 주문액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는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 드럭스토어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에는 새로운 라인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해외로 뻗어나가는 악마다이어트

악마다이어트는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팜스빌에서는 ‘만병의 근원인 비만과 과체중을 해결하는 데 일조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작년에는 대만, 중국, 말레이시아 3개국 해외 바이어와 MOU를 체결하고,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또, 작년 말레이시아의 이세탄 백화점에서 악마다이어트 제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데 이어, 올 상반기에는 베트남 GS홈쇼핑에 악마다이어트를 론칭할 예정이다.

건강식품 쇼핑몰 ‘애플트리 김약사네’를 운영하는 팜스빌의 이병욱 대표는 “적극적인 해외 진출로 건강식품 쇼핑 인프라를 확장하고 현지화 전략에도 힘쓸 것”이라며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사랑받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 취재 곽은영 기자(kss@egihu.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