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4월의 실속 호텔패키지

  • 입력 2015년 4월 20일 11시 40분


코멘트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하나로 추가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하루 삼식을 모두 제공하며 조식은 룸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샴페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기간은 3월 13일에서 5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59만원부터(10% 세금별도)이다. 문의 1855-0202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월 27일부터 6월 7일까지, 미국의 글로벌 색채 연구소인 팬톤(Pantone)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Marsala)’를 컨셉으로, <마르살라의 봄 (Spring of Marsala)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200여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gnie Coloniale)’의 홍차수를 사용한 화장품 브랜드 ‘에이트루(A.TRUE)’의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 & 크림’ 세트 (8만원 상당),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마르살라 컬러의 케이스로 눈길을 끄는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 & 크림’은 항산화 효과의 홍차수가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주며 찻잎의 각종 영양 성분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객실은 디럭스 룸, 클럽 디럭스 룸,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7만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다. 문의. 02-3440-8000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베리베리 봄 패키지>

마음까지 설레는 봄바람이 가득한 4월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베리베리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리베리 봄 패키지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상큼한 생과일주스 2잔과 호텔 레스토랑 디아스에서 제공되는 조식뷔페 2인이 포함되어있으며, 가격은 슈페리어 룸(바다 측면, 주중 기준) 15만원(부가세 10%별도)이다.

사전 요청 시 추가 침구세트 1개 무료 제공혜택과 1박 2일 여행이 아쉬운 여행객들을 위해 1박 추가 시마다 1만원 할인이 계속되는 연박 할인 혜택 또한 있다. 문의. 051-933-1000


더 플라자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더 플라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는 싱그러운 봄과 함께 찾아온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의 성향에 알맞게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비비드(Vivid), 프래쉬(Fresh)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봄나들이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비비드(Vivid) 타입은 푸른 서울광장의 잔디와 도심의 활기찬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에릭케제르의 수석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크닉 세트’와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세븐스퀘어 조식(2인)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휴대용 와인글라스 2개도 함께 제공된다. 문의. 02-310-7710


롯데호텔월드(잠실) <2015 스프링 패키지>

롯데호텔월드(잠실)는 석촌호수와 올림픽 공원, 한강 고수부지와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활용해 오는 6월 30일까지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2015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23만원(세금 및 봉사료별도)에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샌드위치, 계절과일, 요거트, 에비앙과 페리에 등 다양한 스낵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기본 특전과 더불어 올림픽공원 내 소마 미술관에서 전시되는 ‘밀레, 모더니즘의 탄생’ 관람권 2매가 포함된 <Go 2 Park 패키지>, 잠실에서 여의도까지 한강 줄기를 따라 상쾌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코코몽 한강 유람선’ 티켓 2매가 제공되는 <Go 2 River 패키지>, 롯데몰 1층에 위치한 ‘반 고흐 카페’에서 맛보는 ‘반 고흐 드링크(ICE)’ 교환권 2인으로 구성된 <Go 2 Lake 패키지>의 3종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411-7777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베리 앤 버블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리 앤 버블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델리숍의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혼합한 딸기 스무디 2잔 테이크아웃이 포함된다.

또한, 187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수제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Rampal Latour)의 100% 천연 식물성 비누, 사봉 롱드 1개(200개 한정)가 제공된다. 랑팔라투르 브랜드는 프랑스 비누 장인이 원료 선별부터 제품 검수까지 직접 하는 전통 수제비누로 잘 알려져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 그리고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다. 문의. 02-6282-6282


르네상스 서울 호텔 <원데이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봄의 계절을 맞아, 주말에 도심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스프링 주말 패키지에는 기본 공통혜택인 실내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 파인데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하여 18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별도) 제공된다.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원 스위트데이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5대 궁궐 통합관람권 성인 2매 티켓 및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포함하여 23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제공한다.

온 가족을 위한 ‘원 뷰티플데이 패키지’에는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12세 이하 자녀(최대 2명)에게는 조식 무료, 남산 케이블카 성인 2인, 소인 1인 티켓 및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포함하여 25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별도)제공된다. 문의. 02-2222-8500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 취재 임종현 기자(kss@egihu.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