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만성피로 잡는 애플트리김약사네

  • 입력 2015년 4월 20일 11시 03분


코멘트
잠을 푹 자고 휴식을 취해도 몸이 무겁다면 만성피로를 의심해봐야 한다. 만성피로는 일시적으로 느껴지는 피로가 아니므로 제대로 관리해 뿌리부터 잡아야 한다. 애플트리김약사네의 김선용 약사가 만성피로를 잡는 네 가지 제품을 추천했다.


에디터 곽은영 사진 및 자료제공 애플트리김약사네

만성피로에는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등을 먹는 것이 도움된다. 그리고 가벼운 운동과 함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것은 피로회복에 무척 중요하다.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만성피로 회복 제품군 네 가지를 소개한다.

간 피로를 풀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B 콤플렉스’, 천연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피로회복과 종합영양을 보충하는 ‘그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브라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30ml’, 피코시아닌, 제아키산틴, 엽록소 등의 천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가 그것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B)컴플렉스
간이 피로하면 온몸이 피로하다. 간건강 밀크씨슬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량 비타민B군 6종이 100% 함유돼 있고, 7종 필수아미노산과 이노시톨, 타우린이 들어가 있다. 표고버섯균사체, 헛개나무, 가시오가피, 토마토, 부추, 인진쑥, 결명자, 민들레, 마카 등 간 건강을 위한 식품이 1정에 모두 들어가 있는 종합 영양제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그린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은행잎 추출물 플라보놀배당체 함유로 우리 몸에서 혈액공급이 충분히 될 수 있도록 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 자연 효모에서 얻은 천연비타민B군, 천연 미네랄 셀레늄과 아연, 천연과일에서 얻은 천연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혈행과 기억력 건강뿐 아니라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제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브라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30m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준다. 올리브잎과 녹차잎 추출물, 자일리톨, 멘톨, 유칼립투스향 등을 함유하고 있는 ‘브라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휴대성이 간편하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뉴질랜드의 건강 꿀인 마누카 꿀을 함유하고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낸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스피루리나 분말(엽록소)을 100% 함유하고 있다. ‘미란다커 다이어트’로 유명해진 스피루리나는 미래 단백질원으로 각광받을 정도로 고단백질 식품이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기로 유명하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 취재 곽은영 기자(kss@egihu.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