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옥길지구 ‘제이드카운티’,부천시민과 함께한 ‘원미산 진달래 축제’

  • 입력 2015년 4월 13일 16시 16분


코멘트
한신休플러스(한신공영)와 제일풍경채(제일건설)가 서울 서남부권 대규모 주거타운의 핵심에 위치한 부천 옥길지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민간분양 아파트인 ‘제이드카운티’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제15회 원미산 진달래 축제에 참여해 부천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제이드카운티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에 위치한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열린 이번 제15회 원미산 진달래 축제에 참가해 진달래 축제에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팝콘과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전기배선으로 인해 축제 방문객들의 보행에 지장을 초래할 것을 우려해 주최 측과 협의 후 차량 내 자가발전기를 이용했으며, 오후에 인파가 많이 몰리자 홍보차량을 일찌감치 철수했다. 한편 원미산 진달래 축제에 지원한 후원금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제이드카운티는 부천 옥길지구 A3,C2블록에 위치한 최초 민간분양 아파트로 △전용 74㎡ 84가구 △전용 84㎡ 490가구 △전용 97㎡ 616가구 등 총 119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3개의 근린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데다, 역곡천과 남부수자원생태공원도 가까워 입주민들은 더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교통,우수한 교육여건, 풍부한 생활인프라 삼박자 골고루 갖춰
부천 옥길지구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춰 수도권 서남부권에서 떠오르는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첫 민간분양 단지인 ‘제이드카운티’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 옥길동, 계수동 일대 133만 여㎡ 규모로 조성되는 부천 옥길지구는 서울 항동지구 등 개발지구와 인접해 향후 서울 서남부 거점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직선거리 3㎞ 거리 이내에 1호선 역곡역과 7호선 온수역이 자리해 지하철을 이용한 서울 도심권과 강남권 출퇴근이 편리하며, 서울까지 이어지는 서해안로와 인접해 도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IC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국도 46호선도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소사-원시 복선전철도 개통될 예정이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그린벨트를 해제해 조성되는 부천 옥길지구는 약 30%의 높은 녹지율을 확보한 에코신도시이다. 특히 제이드카운티 단지 주변으로는 약 22만㎡ 규모의 근린공원 3곳이 둘러싸고 있으며, 역곡천과 남부수자원생태공원도 가까워 자연환경이 쾌적하고, 입주민들의 여가활동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부천 옥길지구 제이드카운티는 도보 1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위치하며, 범박도서관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인근 역곡역의 홈플러스,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부천 옥길지구 내 이마트가 입점할 예정이라 생활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또한 주민센터도 단지 바로 맞은 편에 들어설 계획이다.

남향위주 4-Bay 설계와 폭 넓은 공간활용 돋보여
전 가구 판상형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4Bay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성을 극대화했다. 모든 가구에 펜트리를 제공하고 일부 가구는 알파룸 제공을 통한 4룸 설계로 폭 넓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또한 천정고도 2.4m로 기존 아파트 대비 10cm가 높아져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견본주택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5번지(부천시청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800-7029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