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에 부는 ‘고급화’

  • 입력 2015년 4월 3일 11시 43분


코멘트
날이 갈수록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진화하고 있다. 특히, 대단지 아파트 일수록 커뮤니티시설은 더욱 커지고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1000가구 이상이 넘는 아파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시설도 넓고 다양한 시설을 제공 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시설 자체를 특화하는 단지들도 눈길을 끈다. 다른 단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해 지역주민들에게 이슈가 되고, 나아가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건설사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신규분양하는 대부분의 아파트에 갖춰지는 휘트니스센터, 놀이시설은 물론, 단지 내 공원을 제공하거나 보육시설과 교육시설이 들어서는 등 다양한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커뮤니티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최근에도 특색도 있으면서 수요자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서고 있다”며“수요자들도 더욱 좋은 환경에서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커뮤니티시설이 잘 갖춰진 단지에 대한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경기도 파주시에 문산읍당동리에분양중인‘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총 1006가구 규모로대단지에 걸맞게 단지설계부터 시작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아파트에는 지역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GX,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테라피룸, 전자도서관, 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아파트커뮤니티의 휘트니스센터는의료생협에서 관리해 전문적인 체형관리 및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식게스트하우스 운영, 주민전용셔틀버스, 아기돌봄서비스, 재능기부센터 운영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위탁사인 ㈜트리플에이치에서 계획하고 있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설계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단지 내 조경 면적률을약 40% 이상으로 설계하였으며 에코가든, 팰리스광장, 꿈마루놀이터 등 입주민을 위한 1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보장한다.

‘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지하 2층~지상 22층, 아파트 14개동, 전용면적 63~117㎡ 총 1,006가구 규모로 지하2층~지상22층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돼 있다.

커뮤니티시설 이외에도 편리한 교통환경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로의 진입도 수월하며 파주시가 추진중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서울까지의 걸리는 시간을 더욱 단축되어 한층 가까운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인근에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해 단지 내 어린이집 ‘빅스맘’이 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변으로 홈플러스, CGV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많은 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당동산업단지를 비롯한 여러 산업단지들이 인근에 위치해있어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600만원대 저렴한 분양가와 함께 계약금 500만원(1차), 중도금 60%무이자를 입주 후 1년간 연장 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1577-088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