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진 소음순엔 흉터 없는 ‘소음순수술’

  • 스포츠동아
  • 입력 2015년 4월 2일 11시 11분


코멘트
특화된 봉합기술로 흉터 걱정 없이 수술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늘어진 소음순은 일상생활 속에서 상당한 불편함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여성들은 흔히 레깅스나 몸에 밀착되는 의상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고, 출산 후에 자연스레 소음순 부위가 늘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들로 인해서 소음순이 늘어져 불편함에 초래되는 것이다.

과거만 하더라도 소음순이 늘어져 있다고 해도 증상 개선을 위해 치료를 받기 보다는 치료방법 자체가 복잡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그대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성들 사이에서 보다 효과적인 수술방법을 찾고 이를 시행하여 불편함을 해결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기능이나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음순 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목적은 여성들이 미적 성형부분이다. 그렇다면 이를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필요할까? 이뻐지는산부인과에서는 소음순 부위를 아름답게 디자인하고 절개 시 펜슬나이프를 이용하여 핸들링이 용이하게 한 흉터 없는 봉합하는 더블 Y자 방법을 통해서 여성들의 수술 후 만족도까지 책임지고 있다.

● 특화된 봉합기술을 통해서 흉터 없는 수술이 가능한 여성성형

이뻐지는산부인과에서는 메스를 이용하면서 정교한 봉합까지 함께 진행하여 기존 일반적인 병원에서의 레이저방식과 큰 차별점을 두고 있다. ‘더블 Y자 메스 소음순 성형술’은 붓기와 출혈 자체를 최소화하고 일주일 후에 실밥을 뽑아 1mm의 흉터도 안 생기게 하는 무흉 소음순수술이 가능하게끔 한다.

실제로 피부를 절개할 때 레이저를 사용하면 예민한 피부에 화상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는 조사도 있다. 때문에 미세 펜슬나이프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정확한 디자인으로 정교하게 절제한 수에 특수한 실과 봉합 방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소음순수술은 1시간 이내에 수술이 끝나며 병원에는 1-2번 정도 방문하면 된다. 또한 마취에 있어서도 전신마취가 아닌 부분마취를 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줄였다.

● 쓰리 포인트 질 리프팅으로 처녀 때 골반 근육으로 컴백

그리고 이러한 더블Y자 메스 소음순 성형술과 함께 이쁜이수술인 질성형수술과 쓰리 포인트 질 리프팅 역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쓰리 포인트 질 리프팅의 경우에는 골반근육들을 분만 전의 상태로 원상복구 시켜 주기 때문에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질 전체를 리프팅하여 UP시키는 것은 물론, 중년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인 요실금이나 직장류, 방광류, 자궁하수증상까지도 함께 개선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늘어진 소음순과 질 점막은 여성들에게 있어 불편함은 물론, 자신감까지도 저하시킬 수 있다. 따라서 보다 빠른 시일 안에 본인에게 적절한 방법을 찾아 치료를 해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이뻐지는 산부인과 이진우 원장

[스포츠동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