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김준수, ‘전석 매진’ 도쿄 공연 성황리 종료…3만3000관객 감동 물결
더보기

김준수, ‘전석 매진’ 도쿄 공연 성황리 종료…3만3000관객 감동 물결

동아닷컴입력 2015-03-27 14:24수정 2015-03-27 14: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준수 도쿄 공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가 도쿄 공연서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아름다운 공감의 무대를 만들었다.

김준수는 26일 도쿄 요요기경기장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공연을 3만3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김준수의 도쿄 공연은 정규 3집 투어의 시작을 알린 오사카에 이은 두 번째 일본 투어로 오사카 공연에 이어 도쿄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일본 내 굳건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준수는 이번 도쿄 공연에서 글로벌한 인기몰이 중인 타이틀곡 ‘꽃’을 비롯해 ‘엑스 송(X-Song)’, ‘에프.엘.피(F.L.P)’, ‘아웃 오브 컨트롤(OutofControl)’ 등의 현란한 댄스 스테이지부터 ‘나의 밤’, ‘나비’ 등 김준수 특유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일본 팬들을 사로잡았다.

주요기사

일본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는 음반 발매 후 단 한 번의 음악 방송 출연 없이 국적이 다른 일본 팬 3만3000명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그의 공연은 매 곡마다 생동감 넘치고 뜨거운 진심이 담겼다. 공연장을 찾는 일본 팬들의 공감을 얻는 비결이다”라고 답하며 그를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도쿄 공연을 마친 김준수의 서울 콘서트 앵콜 공연 티켓오픈은 27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김준수 도쿄 공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