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나는 가수다3’ 첫 경연 주제는 ‘대표곡 부르기’… 순위도 공개한다
더보기

‘나는 가수다3’ 첫 경연 주제는 ‘대표곡 부르기’… 순위도 공개한다

동아닷컴입력 2015-01-30 15:45수정 2015-01-30 15: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나는가수다3’

‘나는 가수다3’가 첫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3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박정현-소찬휘-양파-하동균-스윗소로우-효린이 출연해 쟁쟁한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이들의 첫 경연은 ‘예비 경연’으로 치러졌으며, 첫 경연의 주제는 ‘대표곡 부르기’로 전해졌다. 예비경연이지만 청중평가단의 투표로 결정되는 순위는 공개된다.

주요기사

‘나가수3’은 지난 시즌들과 달리 ‘음악 감상실’을 마련,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을 더해줄 전문가들이 투입됐다. 이는 기존의 예능적인 요소를 줄이고 음악적인 면을 더욱 부각시키겠다는 제작진의 의도로 해석된다.

한편, 나가수3의 박현호 CP는 “제작비의 절반 이상을 좋은 음향을 담고 방송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며 “최고의 무대를 이어온 ‘나가수’다운 방송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또 “MBC의 대표 브랜드인 ‘나가수’가 이제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한류 콘텐츠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고품질의 음악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첫방을 앞둔 각오를 다졌다.

‘나는가수다3’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는가수다3, 정말 기대되네요”, “나는가수다3, 오늘이라니, 몰랐어요”, “나는가수다3, 본방 사수 할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