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삼성전자,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 개최
더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 개최

동아경제입력 2015-01-27 18:02수정 2015-01-27 18: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삼성전자가 다음달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을 개최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은 풀 메탈 바디에 강력한 셀프 카메라(셀피) 기능을 갖춘 ‘갤럭시 A5'와 'A7'의 출시를 맞아 해당 제품으로 직접 촬영한 셀피를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와 감성을 표현하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는 피겨 스케이팅 박소연 선수와 김해진 선수, 배우 서강준 등 유명인과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다수의 일반인들이 함께 참여한다.


27일 오프닝 행사 현장에는 스포츠 클라이밍 김자인 선수, 랩퍼 빈지노와 여행 작가 권준오, 영화 감독 박가희, SNS 시인 최대호 등이 참석했다.

주요기사

김자인 선수는 실제 암벽 등반하는 모습을 ‘갤럭시 A5’의 500만 화소 고화질 전면 카메라에 담았다. ‘갤럭시 A’ TV광고 모델인 빈지노는 최대 120도의 넓은 화각의 ‘와이드 셀프샷’ 기능으로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셀피를 선보였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이 열리는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는 관람객이 휴식과 작품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마련된다. 또 ‘갤럭시 A’의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셀피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

‘갤럭시 A 스토리그래프전’ 작품은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a)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