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담테크, USB 일체형 MP3플레이어 'MP-10' 출시
더보기

아이담테크, USB 일체형 MP3플레이어 'MP-10' 출시

동아경제입력 2015-01-23 14:22수정 2015-01-23 14:2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는 MP3플레이어 'MP-10'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근 고성능 보이스레코더와 멀티미디어 스피커 BOOM 시리즈를 중심으로 사업을 해온 아이담테크에서 2년여 만에 선보이는 MP3P로서 음악은 물론 FM라디오,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가졌다.

특히 제품 본체에 USB잭을 삽입한 USB 일체형으로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 음악파일들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가 가능하다. USB 전송속도도 하이스피드(High Speed) 2.0으로 빠른 편이다. USB 전원을 이용한 충전식 리튬배터리 방식을 채용해 별도의 충전케이블이 없어도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눈에 피로감이 적은 블랙 OLED 화면을 적용해 선명하게 화면의 메뉴들을 보면서 조작할 수 있으며, MP3, WMA 그리고 WAV의 다양한 형식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고, ID3 & 가사파일(Lyrics)도 표기할 수 있다.

주요기사

메모리 확장을 위해서 마이크로(micro) SD 메모리카드 슬롯을 장착해 최대 32GB까지 저장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다. 부가적으로 내장 메모리 및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넣은 후 PC에 연결하면 SD카드 리더 기능으로 음원파일, 문서 등을 복사 및 이동할 수 있는 마이크로SD 카드 리더기 기능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퍼플, 그린의 3가지이며, 제품발매를 시작하면서 엠피나비 쇼핑몰(www.mpnavi.co.kr),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구매자들에게 코원 정품 번들 이어폰을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내장메모리 4GB 3만9,000원, 8GB는 5만9000원이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