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진공청소기,무선의 기술력까지 빨아들이다!

  • 입력 2015년 1월 19일 13시 57분


코멘트

LG전자 무선싸이킹 TV CF 공개




– 17일부터 TV CF 온에어
- ‘무선 담긴 기술력과 자유로운 이동성 강조
- 스마트 인버터 모터,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 없이도 업계 최고 수준 흡입력 구현

가정용 진공청소기에 ‘선’이 없다면 얼마나 편리할까? 청소기를 꺼내 코드를 빼고, 전원을 꽂고, 엉킨 선을 정리하고, 청소기 안으로 다시 코드를 집어 넣고… 이 모든 번거로운 과정들이 한 순간에 사라질 것이다.

LG전자는 최근 무선 진공청소기 ‘무선싸이킹’ 출시를 필두로, 유선 진공청소기에서 무선 진공청소기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무선싸이킹’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LG전자는 ‘선이 사라지면 청소가 행복해집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무선’에 담긴 LG전자의 기술력을 보여주고 기존 청소기와는 차원이 다른 ‘자유로운 이동성’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무선싸이킹이 유선 진공청소기와 대결을 펼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무선싸이킹은 선만 남긴 채 유선 진공청소기의 모든 기술력을 빨아들이고, 이어서 주부와 아이가 무선싸이킹으로 행복하게 청소하는 모습을 담았다..

신제품 ‘무선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 리튬 이온 배터리 등 LG만의 무선 핵심기술을 모두 담았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LG전자가 무선청소기를 위해 독자 개발한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로, 기존 모터의 브러시 장치를 전자회로로 대체해 일반 모터 대비 3배 이상 긴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는 4시간 충전으로 일반모드 기준 최대 4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며, 흡입력은 무선청소기 제품 중 최고 수준인 200W를 구현한다. 충전 아답터를 본체에 내장하면서도 내부 설계를 최적화해 기존 동급 모델과 동일한 외관 크기를 유지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본체와 흡입구가 분리된 가정용 캐니스터형 진공청소기의 경우,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코드를 꽂아 쓰는 유선청소기를 떠올린다”며 “이번 TV CF를 통해 업계의 고정관념을 깬 LG전자만의 기술력과 무선 진공청소기의 편리함을 널리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로봇청소기(2003년), 무선 침구청소기(2013년),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2014년)에 이어 이달 프리미엄 무선 진공청소기까지 모두 출시해 업계 최초 ‘코드제로 (CordZero)’ 무선 청소기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