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양주 아파트 화재-남양주 아파트 화재 ‘사상자 다수’…주민 긴급대피 ‘아수라장’
더보기

양주 아파트 화재-남양주 아파트 화재 ‘사상자 다수’…주민 긴급대피 ‘아수라장’

동아닷컴입력 2015-01-13 17:42수정 2015-01-13 20: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해당 기사와 관계없는 자료사진/동아일보db

‘양주 남양주 아파트 화재’

양주 아파트 화재에 이어 같은 날 오후 남양주에서도 또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3일 오후 12시 35분,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남양주 아파트 화재로 4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또 남양주 아파트 화재로 인해 주민 30여명이 긴급히 대피하거나 구조됐다.

관련기사

불은 아파트 10층에서 발생했으며, 집 안에 있던 김치냉장고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불은 오후 1시 13분 진화됐다.

앞서 이날 오전 9시 50분께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도 불이 나 2명이 사망하는 등 사상자 6명이 발생했다.

불은 이 아파트 4층의 한 세대 내부에서 시작됐고, 1시간여 만에 진화됐다.

양주 아파트 화재로 남성 사망자 1명이 발생했고, 여성 1명은 중태 상태에서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두 사람은 20대 남매로 알려졌다. 또 양주 아파트 화재로 인해 주민 4명이 연기를 들이마시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당시 연기가 아파트 전체로 퍼지면서 많은 주민들이 밖으로 대피하기도 했다.

양주 남양주 아파트 화재. 사진=동아일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