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종현, 첫 솔로 타이틀 곡 ‘크레이지’ 뮤비 공개… 뮤직뱅크서 첫방
더보기

종현, 첫 솔로 타이틀 곡 ‘크레이지’ 뮤비 공개… 뮤직뱅크서 첫방

동아닷컴입력 2015-01-09 15:05수정 2015-01-09 15:0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종현 첫 솔로’

그룹 샤이니 종현 첫 솔로 앨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종현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크레이지’를 비롯한 총 7곡의 트랙 리스트가 발표됐다. 이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휩쓸며 팬들의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지난 8일 종현의 첫 솔로 앨범 ‘BASE of JONGHYU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렸다.

주요기사

쇼케이스에서 종현은 “첫 솔로앨범이 만약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한다면 팬들에게 복근과 과할 정도의 애교를 공개하겠다”고 1위 공약을 발표했다.

이어 “만약 1위를 해서 공약 이행을 하게 된다면 방송에서 보다 따로 팬들과 만남의 장소를 만들어서 하겠다”고 덧붙였다.

종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에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종현 첫 솔로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종현의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모습을 초고속 팬텀 카메라 등 특수장비로 촬영해 한층 강렬하고 예술적인 영상미를 보여줬다.

오는 9일 종현은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종현 첫 솔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종현 첫 솔로, 역시 믿고 듣는 종현”, “종현 첫 솔로, 종현 특유의 음색이 노래와 잘 어울려 매력적이다”, “종현 첫 솔로, 종현 늘 새롭게 보인다” “종현 첫 솔로, 빨리 모든 음원을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